한기여부, 제4대 대표회장에 한영희 목사 추대
상태바
한기여부, 제4대 대표회장에 한영희 목사 추대
  • 이석훈
  • 승인 2021.11.2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일 근영중앙교회에서 제4회 정기총회

한 목사 하나님께서 기뻐하는 좋은 군사로 만들 것

한국기독교여성부흥협의회는 지난 23일 근영중앙교회에서 ‘제4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한영희 목사를 신임대표회장으로 추대했다.
한국기독교여성부흥협의회는 지난 23일 근영중앙교회에서 ‘제4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한영희 목사를 신임대표회장으로 추대했다.

한국기독교여성부흥협의회(대표회장:이옥화 목사, 이하 한기여부)는 지난 23일 경기도 화성시 근영중앙교회에서 4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한영희 목사를 신임대표회장으로 추대했다.

한영희 목사
한영희 목사

4대 대표회장에 추대된 한영희 목사(근영중앙교회)귀한 단체 대표회장으로 세워주신 하나님과 이사장님과 전임 대표회장님, 여러모로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면서 좋은 군사를 모집하고 훈련시켜 하나님께서 기뻐하는 좋은 군사로 만들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직전 대표회장 이옥화 목사는 이임사를 통해 코로나19 사태라는 어려운 상황에서 헌신과 수고를 한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라면서 새로운 임원들이 하나님께서 부르신 목적을 따라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데 힘쓰며 우리를 향하신 귀하고 아름다운 뜻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총회에 앞서 드린 예배는 김바울 목사의 사회로 조래자 목사의 기도와 박현희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이사장 송일현 목사가 설교했다. 송 목사는 하나 되는 한기여부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여성부흥협 탄생이 4년이 됐는데 귀한 여종들 되길 축복한다면서 성령의 불을 들고 모이기에 힘쓰는 단체가 되고, 하나님의 섭리 아래 탄생한 한기여부를 통해 대한민국 강토에 복음의 나팔소리가 울려퍼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기여부 제4회 정기총회 예배에서 이사장 송일현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한기여부 제4회 정기총회 예배에서 이사장 송일현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이날 총회를 축하하면서 한기부 대표회장 정여균 목사와 한기여부 1대 회장 한경희 목사가 축사했으며, 감사패 전달과 신입회원 인사 및 광고과 있은 후 송일현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정여균 목사는 유다의 제4대 왕이 여호사밧이다. 하나님께서 여호사밧과 함께하신 결과 강성대국이 됐다면서 한기여부도 그렇게 될 것을 믿는다. 계속해서 부흥해 한국교회를 살리는 부흥사협의회가 되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예배 후 이어진 총회에서는 대부분의 안건을 서면으로 받은 가운데 회칙 개정안을 통과시켰고 신 임원진을 구성했다.

신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대표회장:한영희 목사 상임회장:김바울 조래자 피기옥 민순식 목사 운영회장:김월순 박순규 이하은 최덕녀 목사 선교회장:김선남 김귀연 김분숙 이갑년 목사 신학회장:안태자 염영희 조사라 목사 교육회장:조영해 김현애 목사 해외회장:김정숙 엄선례 목사 섭외회장:김선옥 김수인 목사 총강사단장:이에스더 목사 상임총무:이덕심 목사 실무총무:박헌임 목사 서기:신금순 목사 부서기:정인서 목사 회계:이수경 목사 부회계:손광옥 목사 회의록서기:정희자 목사 회의록부서기:문영금 목사 감사:박삼숙 유인숙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