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화성시 청소년·청년 문화콘서트 성황리
상태바
2021 화성시 청소년·청년 문화콘서트 성황리
  • 이석훈
  • 승인 2021.11.16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기독교총연합회 주최로 지난 13일 크리스찬교회서

가수 이평찬 김관호, 김창욱 대표, 김의성 바리톤 등 공연

화성시기독교총연합회가 주최한 ‘2021 화성시 청소년·청년 문화콘서트’가 지난 13일 크리스찬교회에서 개최됐다.
화성시기독교총연합회가 주최한 ‘2021 화성시 청소년·청년 문화콘서트’가 지난 13일 크리스찬교회에서 개최됐다.

화성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권상일 목사)가 주최한 ‘2021 화성시 청소년·청년 문화콘서트가 지난 13일 오후 2시 크리스찬교회에서 성황리에 개최돼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시간이 됐다.

3.1운동기념사업단과 공동주최한 이날 행사는 위드 코로나시대 3.1운동 정신으로 청소년들이여 일어나라를 주제로 1부 개회식과 2부 콘서트 및 경연, 3부 시상식, 4부 폐회식으로 진행됐다.

권상일 목사
권상일 목사

개회식은 상임회장 이광진 목사(크리스찬교회)의 사회로 애국가 봉창에 이어 대표회장 권상일 목사(행복한교회)의 환영사가 있었으며, 증경회장 손문수 목사(동탄순복음교회)와 이정기 목사(신나는교회)의 격려사, 그리고 서철모 화성시장과 이원욱 권칠승 송옥주 국회의원, 오진택 경기도의원의 축사가 있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화성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권상일 목사는 요즈음 젊은이들의 일자리 창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다가 코로나19라는 팬데믹 상황까지 겹쳐서 화성시 관내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위로와 꿈과 도전을 주기 위해 이 행사를 주관하게 됐다면서 이번 행사를 위해 협조해 주신 화성시내 많은 교회와 기관들에게 감사드리고 참석한 모든 분들을 축복한다고 말했다.

증경대표회장 이정기 목사는 축사를 통해 힘든 시대를 살아가는 이 시대의 청년들에게 주님의 위로와 축복이 임하길 바란다면서 하나님께 인도받는 길이 가장 큰 축복이다. 아버지의 뜻이 이루어지길 기도하라. 욥과 같이 끝까지 믿음지키며 승리하는 우리 모두가 되길 축복한다고 전했다.

2부 콘서트는 복음가수 이평찬 목사의 사회로 김창옥아카데미 김창옥 대표의 꿈과 희망에 대한 소통주제의 강연과 본선진출 6(hey, 이써스포, Employed, 두나미스, Holy-N, 영한)의 경연대회가 있었으며, 김관호 가수, 김의성 성악가, 새빛율동팀의 축하공연이 있었다.

3부 시상식에서는 6팀 가운데 YOUNG-한 팀이 대상, Employed 팀이 금상, Holy-N 팀이 은상을, 이써스포와 두나미스, hey 3팀이 동상을 수상했으며, 직전회장 강명우 목사(반석교회)가 폐회식을 인도하면서 모든 행사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