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기독교인들의 신앙 굳건해지길”
상태바
“파키스탄 기독교인들의 신앙 굳건해지길”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1.11.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성서공회, 파키스탄에 성경 3,263부 기증

파키스탄 내 기독교인들의 신앙이 굳건히 세워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우루두어 성경’  3,263부가 전달된다. 대한성서공회(사장:권의현)는 서원경교회(담임:황순환 목사)의 후원으로 파키스탄에 ‘우루두어 성경’을 보내는 기증식을 지난 11일 경기도 용인시 대한성서공회 성서사업센터에서 가졌다.

대한성서공회는 서원경교회의 후원으로 파키스탄에 ‘우루두어 성경’을 보내는 기증식을 지난 11일 경기도 용인시 대한성서공회 성서사업센터에서 가졌다.
대한성서공회는 서원경교회의 후원으로 파키스탄에 ‘우루두어 성경’을 보내는 기증식을 지난 11일 경기도 용인시 대한성서공회 성서사업센터에서 가졌다.(사진:대한성서공회 제공)

이번 기증식에서 서원경교회 황순환 목사는 “우리가 살아가는 이유는 하나님을 예배하고 선교하기 위함이며, 그 중심에 하나님의 말씀이 있다”며, “파키스탄에 ‘우루두어 성경’을 보급함으로 이슬람권에 있는 사람들이 성경을 읽을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기대를 밝혔다.

대한성서공회 권의현 사장은 “하나님의 말씀이 이슬람의 핍박 속에 있는 기독교인들에게 힘을 줄 것이며, 그들이 이웃들에게 복음을 전할 것이다. 파키스탄에 성경을 후원해 주신 서원경교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파키스탄성서공회 안토니 라무엘 총무는 영상인사를 통해 “어려운 시기에 성경 보급 사역이 가능하도록 저희를 후원해 주신 서원경교회와 황순환 담임목사님께 감사를 표한다. 이 성경은 열악한 환경에 있는 파키스탄 기독교인들이 신앙을 지키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서남아시아에 위치한 파키스탄은 전체 인구 2억 2천 5백만 명 중 97%가 이슬람교를 믿고 있는 나라다. 인더스 문명의 발상지로 오랜 문화와 전통을 가지고 있지만, 현재는 테러와 빈곤의 문제로 고통받는 땅이 됐다.

파키스탄은 인도 접경 지역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교전이 일어나고 있으며, 기독교인들을 대상으로 한 테러도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어 전도와 선교에 큰 제약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파키스탄성서공회는 성경을 바탕으로 한 문자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시골 마을과 빈민가를 중심으로 성경을 보급해 기독교인들의 신앙생활에 큰 활력을 주고 있다.

대한성서공회는 “이번에 후원되는 ‘우루두어 성경’ 3,263부를 통해 이슬람 국가인 파키스탄에서 기독교인들의 신앙이 굳건해지고, 더 많은 사람들이 성경 속 예수님의 복음을 받아들이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