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의 글] “복음 사명 감당한 성역 45년”
상태바
[축하의 글] “복음 사명 감당한 성역 45년”
  • 운영자
  • 승인 2021.11.0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학원 설립 45주년 특집//총회설립45주년위원장 양병희 목사
양병희 목사
양병희 목사

지난 45년간 백석학원을 변함없이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려 드립니다.

아울러 복음 전파의 사명을 위해 앞장서온 설립자 장종현 목사님의 성역 4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장종현 목사님께서는 학창시절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에 감사하며 복음의 전도자로 헌신한 뒤 복음을 전하는 학교를 세우셨습니다. 백석학원 45년의 역사는 장종현 목사님의 ‘무릎 꿇고 받은 사명’이 이 땅에 현실화 한 시간입니다. 동시에 백석의 요람을 통해 구름 떼와 같은 인재들이 세상에 힘찬 첫발을 내디딘 감동의 성장 드라마입니다.

“다른 대학과 같다면 대학 하나를 더 만들 필요 없다”는 장 목사님의 날카롭고 확고한 외침 아래 우리 백석학원은 눈부신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전국 4년제 198개 대학 가운데 브랜드 평판 순위 31위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서울지역 명문대 및 국공립대와 어깨를 나란히 한 결과였습니다. 1976년 서울 용산구 동자동에서 책상 하나, 캐비닛 하나를 두고 시작했던 ‘대한복음신학교’가 지금과 같은 명문사학으로 발전할 것임을 당시에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진실로 하나님께서 하신 일입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큰일에 쓰임 받느라 산전수전 다 겪으신 장종현 목사님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장종현 박사의 사역에 동참하며 45년간 함께 걸어온 교직원 여러분께도 찬사를 전합니다. 세상의 지식이 아닌 하나님의 지식을 전하는 대학을 이루기 위해 보이지 않는 자리에서 눈물로 기도해오신 여러분들의 노고를 하나님께서 기억하실 줄 믿습니다.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은 지식이 아니라 예수님의 사랑’이라는 백석학원의 고백처럼 앞으로도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자랑하며 기독교 대학의 글로벌 리더로 더욱 굳건히 서 나가리라 확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