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의글]“하나님의 마음에 맞는 사람”
상태바
[축하의글]“하나님의 마음에 맞는 사람”
  • 운영자
  • 승인 2021.11.0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학원 설립 45주년 특집//학교법인 백석대학교 이사장 박요일 목사
박요일 목사
박요일 목사

백석학원 건학 45주년이 되었습니다. 기독교 대학의 정체성은 건학정신부터 백석 어디서나 감지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설립자 장종현 목사님을 통해 두 가지를 분명히 주셨습니다.

하나는 백석학원 4개 대학이 가장 확실한 기독교 대학의 정체성을 확립한 것입니다. 모든 학생들이 매 학기 2학점 기독교 이해를 교양 필수로 수강합니다. 주1회 예배에 참여해 신앙을 고백하고 세례를 받아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고 있습니다. 이 일은 하나님께서 주신 놀라운 기적입니다.

다른 하나는 한국교회를 살리고 성도들의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개혁주의생명신학 7대 실천운동을 실천하는 일입니다. 이 일은 백석교단과 백석대학교가 공동으로 발표하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한국교회를 위하여 장종현 목사님을 세우셔서 백석학원을 통해 진리의 말씀을 선포하십니다. 역사를 회고해 보니 2000년대가 되면 스승 부재의 시대가 올 것을 아신 하나님께서 장종현 목사님을 세우신 것입니다.

그는 45년간 말과 글, 행동으로 하나님께서 주신 제자들을 충성스럽게 가르치셨습니다. 백석의 모든 식구들은 그를 스승으로 받아 개혁주의생명신학 7대 실천운동을 실천함으로 세상과 교회를 변화시키는 마중물의 사명을 감당해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백석학원을 45년간 당신의 작정과 섭리 가운데 이렇게 성장시켰습니다. 우리 각자에게 사명을 주신 것에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더불어 설립자 장종현 목사님께서 지난 45년간 “하나님의 마음에 맞는 사람이 되어”(행 13:22) 주의 손에 이끌리어(대상 4:10, 29:12, 행 11:21) 백석호를 여기까지 인도하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