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부 제53대 대표회장에 정여균 목사 추대
상태바
한기부 제53대 대표회장에 정여균 목사 추대
  • 이석훈
  • 승인 2021.10.2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 정기총회, 상임회장은 황세한 목사

코로나로 침체된 한국교회 부흥 다시 일으킨다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는 지난 25일 원당소망교회에서 제53회 정기총회를 갖고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했다.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는 지난 25일 원당소망교회에서 제53회 정기총회를 갖고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했다.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대표회장: 변권능 목사, 이하 한기부)는 지난 25일 원당소망교회에서 제53회 정기총회를 열고 정여균 목사(원당소망교회)를 제53대 대표회장으로 추대했다.

정여균 목사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한기부를 대표회장으로 섬길 수 있게 허락하신 하나님과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한기부를 더욱 새롭게 하는 일에 힘을 모으고, 코로나로 침체된 한국교회를 부흥시키고 영성을 회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여균 대표회장
정여균 대표회장

이날 총회 예배는 준비위원장 황세한 목사의 사회로 연수원장 이종선 목사의 기도와 서기 유병삼 목사의 성경봉독, 허영모 목사의 특송에 이어 직전대표회장 전태식 목사가 하나님이 보낸 자라는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회계 신상규 목사의 헌금기도가 있었다.

이사장 송일현 목사가 인사말을 전했으며, 증경대표회장 강풍일 엄기호 엄정묵 장향희 윤보환 임준식 목사, 여성부흥협 직전대표회장 한경희 목사와 대표회장 이옥화 목사가 축사를 하며 한기부의 발전을 기원했으며, 신입회원을 받은 후 총사업본부장 김동호 목사의 광고와 증경대표회장 심원보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진 2부 정기총회는 대표회장 변권능 목사의 사회와 상임회장 정여균 목사의 기도로 시작돼 각 보고를 서면으로 대신하고 전형위원회를 통해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했으며, 다른 안건은 신임원들에게 일임했다.

한기부는 53대 사업계획으로 오는 126일 대표회장 이취임식을 갖는 것을 비롯해 회원 부부수양회, 회보 발간, 임원수련회, 해외선교, 체육대회,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 연합성회, 수첩발간, 여름산상연합성회 등을 진행키로 했다.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대표회장:정여균 목사 총사업본부장:이길윤 목사 상임회장:황세한 목사 운영회장:이종선 목사 선교회장:이영행 목사 신학회장:박승주 목사 교육회장:송기배 목사 해외회장:정인석 목사 섭외회장:정금열 목사 기획회장:이승현 목사 국내선교회장:천용호 목사 연수원장:성두현 목사 성회본부장:이의현 목사 총강사단장:문은수 목사 상임부회장:김용한 목사 상임총무:유무한 목사 상임부총무:김용식 목사 국내총무:윤요셉 목사 해외총무:이상호 목사 신학총무:신상규 목사 홍보총무:임원석 목사 선교총무:박준호 목사 교육총무:임정섭 목사 기획총무:여한연 목사 성회총무:안승하 목사 섭외총무:김태정 목사 운영총무:임성한 목사 연수총무:남경술 목사 서기:송창호 목사 부서기:유희종 목사 회계:김동호 목사 부회계:이찬일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