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예술대, 스트릿댄스 배틀 ‘Talent vol.2’ 개최
상태바
백석예술대, 스트릿댄스 배틀 ‘Talent vol.2’ 개최
  • 이진형 기자
  • 승인 2021.10.2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 실용댄스전공 재학생들 춤 실력 겨뤄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전공이 오는 29일, 스트릿댄스 배틀 ‘Talent vol.2’를 개최한다.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전공이 오는 29일, 스트릿댄스 배틀 ‘Talent vol.2’를 개최한다.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실용댄스전공이 오는 29일, 교내 예랑홀에서 스트릿댄스 배틀 ‘Talent vol.2’를 개최한다.

실용댄스전공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배틀은 ‘올 장르 스트릿댄스’ 개인전 부문과 ‘비전공 2인조 믹시드 배틀’ 부문으로 진행된다. 이번에 처음으로 진행되는 비전공 배틀은 참가 학생의 주 전공 장르를 제외한 춤으로 배틀을 하는 것이 규칙이다.

이번 대회에는 백석예술대 초빙교수이자 가수 겸 공연예술가 팝핀현준과 Mnet 댄싱9 출연으로 잘 알려진 여은지 교수, 그리고 비보이 다크호스로 유명한 문병순 교수가 심사위원을 맡는다.

대회를 기획한 실용댄스전공 문병순 교수는 “학교에서 배운 다양한 움직임의 춤을 이번 배틀 무대에서 마음껏 선보였으면 한다”며 “프로 수준의 실력을 지닌 전공생들이 있는데, 전공 수업을 통해 얼마나 성장했는지를 보여줄 수 있는 의미 있는 대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한편 지난해 신설된 백석예술대 실용댄스전공은 2년 연속 신입생 모집 전형에서 실용댄스 부문 전국 최다 지원자 수를 기록했다. 또한 B.D.O(백석댄스오리지널) 팀은 세계 최대 규모의 힙합댄스 대회인 ‘힙합인터내셔널’ 한국대표 선발전에서 메가크루 부문 준우승을 차지해 2년 연속 국가대표로 선발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