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문화대,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와 연계교육협약 체결
상태바
백석문화대,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와 연계교육협약 체결
  • 이진형 기자
  • 승인 2021.10.20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문화대학교가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와 연계교육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천안여상 이제천 교장,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
백석문화대학교가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와 연계교육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천안여자상업고 이제천 교장,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

백석문화대학교(총장:송기신)가 지난 20일, 교내 자유관 2층 회의실에서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와 연계교육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천안여자상업고 이제천 교장, 신태귀 교감, 이미영 취업지원부장,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 이광원 학사부총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교육·연구·봉사활동 수행 시 인적자원 상호 교류 △보유 자료 및 기자재의 공동 활용 및 각종 편의 제공 등에서 협력하고 △맞춤형 교육과정 개설 및 운영 △진학을 위한 학생 및 학부모 설명회 개최 △장학금 지원 △재학생들의 동아리 활동 지원 등에서 함께하기로 했다.

천안여자상업고 이제천 교장은 “학생들이 취업을 생각하다가 대학 진학으로 마음을 바꾸는 경우가 많다”며 “졸업생들이 쉽게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취업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맞춤형 교육과정’을 신설한 것”이라며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봤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는 미래 사회를 주도하는 학생교육, 삶의 가치를 추구하는 직업교육, 도전과 변화를 지향하는 혁신교육, 교육가족 모두를 위한 행복교육을 목표로 교육에 정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