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랑의나눔, 광명지역 설립 감사예배
상태바
(사)사랑의나눔, 광명지역 설립 감사예배
  • 이석훈
  • 승인 2021.09.2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지역장에 삼마교회 서재은 목사

사랑의쌀나눔·라면나눔·이혈치유 등 사업 전개

사단법인 사랑의나눔은 지난 17일 오후 광명 일신교회에서 광명지역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사단법인 사랑의나눔은 지난 17일 오후 광명 일신교회에서 광명지역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사단법인 사랑의나눔(이사장:서경석 목사)은 지난 17일 오후 광명 일신교회(담임:박정희 목사)에서 광명지역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광명지역장 서재은 목사
광명지역장 서재은 목사

이날 감사예배는 광명지역장 서재은 목사의 사회로 총무 황영환 목사의 대표기도, 서기 조재현 목사가 성경봉독을 했으며, ()사랑의나눔 이사장 서경석 목사가 초대교회를 본받아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서경석 목사는 사단법인 사랑의나눔은 하나님 사랑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나눔운동 단체라며 초대교회는 예수님처럼 살았다. 우리도 문준경 전도사, 서서평 전도사, 손양원 목사의 삶을 본받아 예수님처럼 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설교했다.

이어 광명시기독교연합회 회장 한남기 목사, 경기도광주시기독교연합회 회장 박윤민 목사, 사랑나눔복지공동체 이사장 이한진 목사, 광명시사회복지회 이사장 이상재 목사가 축사를, 광명시기독교연합회 사무총장 강문종 목사, ()사랑의나눔 경기본부장 강명우 목사, ()지구촌미래지도협의회 이사장 장요한 목사, 사단법인 합동총회 총회장 강영준 목사, 광명시의회 안성환 의원, ()사랑의나눔 사무총장 박희봉 목사가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 ()사랑의나눔 이사장 서경석 목사가 상임대표 장요한 목사, 공동대표 서경숙 목사와 최정희 목사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사랑의나눔 광명지역장 서재은 목사의 광고 및 인사 후 목양전원교회 이보호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광명지역장 서재은 목사는 경기연합회 소속 광명지역 설립 감사예배에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신 이사장님과 축사와 격려사 순서를 맡아주신 여러 목사님들에게 감사드린다특별히 이번 행사를 위해 교회 장소를 허락해주신 일신교회 당회와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했다.

경기도 광명시 삼마교회에 위치하고 있는 광명지역의 주요 사업은 사랑의 쌀 나눔 라면 나눔 행복한 빵 나눔 이혈치유 연말 사랑의 거리모금 백내장 수술 등으로 공익된 목적을 실현해 지역사회를 섬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