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변혁한국, 40일간 사랑전도운동 펼친다
상태바
CCC 변혁한국, 40일간 사랑전도운동 펼친다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1.08.27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운동 실행 위한 온라인 세미나 및 멘토링 진행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박성민 목사·CCC) 변혁한국기도운동(팀장:손세만 목사)과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김상복 목사·전용태 장로)CCC 전도제자화훈련원(EDI)MC2훈련원의 협력으로 ‘40일간 사랑전도운동을 위한 멘토링 웨비나를 개최한다.

‘40일간 사랑전도운동은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명령에 순종하고 교회의 부흥과 성장을 도우며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한국교회의 역할과 책임을 수행하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진행되는 가운데서도 한국교회와 기독교인들이 성령의 능력을 힘입어 하나님의 사랑을 일상에서 접하고 있는 사람들과 지역사회에 기도, 돌봄, 전도를 대면·비대면으로 실천하려는 영적 운동이다.

CCC한국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이 그동안 해오던 예배, 기도와 전도, 제자화 성경공부, 구역모임 등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위기 속에서 ‘40일간 사랑전도운동을 통해 교회마다 복음의 열정이 회복돼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다가가 풍성한 열매를 맺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도운동 소개를 위한 웨비나는 오는 1025일 온라인 줌으로 진행된다. 후속 실행을 위한 멘토링 웨비나는 오는 111, 8, 15, 22일 매주 월요일 이어진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전도를 실제로 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전도의 생활방식이 성도들과 교회에 정착되도록 도울 예정이다.

웨비나에서는 김철해 목사(광주 베델교회)세상을 변혁시키는 복음’, 손세만 목사(변혁한국기도운동)‘40일간 사랑전도운동 소개’, 지구정 목사(CCC)기도 돌봄 전도’, 성수권 목사(CCC)온라인 전도 플랫폼 EDI 마켓등 주제로 각각 강의를 맡고 문병권 목사(일산광림교회 전도목사)와 이선상 장로(나사렛 사랑방 총무순장)가 사례 간증을 나누게 된다.

후속 실행을 위한 멘토링 웨비나에서는 교회나 단체에서 실제 운동을 펼칠 수 있도록 돕고, 기도 돌봄 전도를 대면·비대면으로 하는 방법을 멘토링한다.

한편, 40일간 사랑전도운동은 각 교회나 단체에서 40일을 정해 추진할 수 있다. 변혁한국기도운동은 202227일부터 318일까지 ‘40일간 사랑전도운동을 전국적으로 집중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