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 속 어린이들에게 성경을 선물하자"
상태바
"가난 속 어린이들에게 성경을 선물하자"
  • 이진형 기자
  • 승인 2021.08.27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컴패션, 오는 10월 말까지 성경 지원 캠페인 진행
필사노트 수익금으로 25개국 어린이에게 성경책 선물
컴패션이 전 세계 25개국 어린이들에게 성경을 지원하는 ‘나의 사랑하는 책’ 캠페인을 진행한다. 선물 받은 성경책을 들고 즐거워하는 도미니카공화국 어린이들의 모습.

가난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의 어린이들에게 성경책을 선물하는 캠페인이 열린다.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이 오는 10월 말까지, 필사노트 수익금으로 어린이들에게 성경을 지원하는 '나의 사랑하는 책' 캠페인을 진행한다.

'나의 사랑하는 책' 캠페인은 후원자가 성경 필사에 참여하면서 가난 속 어린이에게 성경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한 권의 성경·찬송가 필사로 한 권의 성경책을 선물할 수 있으며, 수익금은 전 세계 25개국의 빈곤층 어린이들에게 성경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컴패션이 전 세계 25개국 어린이들에게 성경을 지원하는 ‘나의 사랑하는 책’ 캠페인을 진행한다. 선물 받은 성경책을 보면서 환하게 웃고 있는 탄자니아 어린이의 모습.

컴패션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필사노트를 별도 제작했다. 필사노트는 성경(베드로전·후서)필사와 찬송가(10곡) 필사, 초등용 어린이 성경(베드로전·후서) 필사 등 세 가지로 구성됐다. 세 권 모두 개별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한 권당 1만 원이다. 성경과 찬송가 필사노트는 각각 10권 이상, 어린이 성경 필사노트는 5권 이상 신청 가능하다. 

한국컴패션 교회협력팀 담당자는 "성경은 가난 속 어린이들이 온전한 크리스천 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길잡이가 돼 줄 것"이라며 "성경 필사를 통해 후원자도 함께 충만한 은혜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캠페인 참여 신청은 한국컴패션 홈페이지(http://www.compassion.or.kr) 또는 이메일(church@compassion.or.kr)로 할 수 있다.
 

컴패션이 전 세계 25개국 어린이들에게 성경을 지원하는 ‘나의 사랑하는 책’ 캠페인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