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예술대 뷰티메이크업전공, 국제공모전 수상
상태바
백석예술대 뷰티메이크업전공, 국제공모전 수상
  • 이진형 기자
  • 승인 2021.08.2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신설된 뷰티메이크업전공 1학년 학생 5명 출전
아트마스크·일러스트 부문 국회의원상 등 전원 수상
백석예술대학교 뷰티메이크업전공 학생들이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에 출전해 전원 수상했다.
백석예술대학교 뷰티메이크업전공 학생들이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에 출전해 전원 수상했다.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공연예술학부 뷰티메이크업전공 학생들이 사단법인 월드뷰티아트협회(회장:박혜경)에서 주최·주관한 ‘제15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에 출전해 전원 수상했다.

2014년 시작돼 15회를 맞이하는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은 K-뷰티를 대표하는 아이디어와 기량을 가진 젊은 예술가를 육성하고 국제 문화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수상자에게는 해외 미용대회 출전과 해외전시 참여 기회 및 항공권이 제공된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참가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헤어 △메이크업 △피부 △네일 △일러스트 △아트마스크 △동영상·PPT 등 7개 부문의 작품 출품이 이루어졌으며, 백석예술대 뷰티메이크업전공 1학년 재학생 5명의 출품작이 모두 당선되는 성과를 거뒀다.
 

백석예술대학교 뷰티메이크업전공 학생들이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에 출전해 전원 수상했다. 아트마스크 부문 국회의원상을 받은 이가연 학생의 수상작 ‘인어의 꿈’.
‘제15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 아트마스크 부문 국회의원상을 받은 이가연 학생의 수상작 ‘인어의 꿈’.

아트마스크 부문에서 국회의원상을 수상한 이가연 학생은 “백석예술대에 입학해 처음으로 나간 대회에서 예상치 못한 큰 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다”라며 “많은 도움을 주신 교수님과 친구들에게 감사하고, 아직 부족한 것이 많아 학교에서 더 많은 것들을 배우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해 신설된 백석예술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뷰티메이크업전공은 피부미용, 메이크업, 네일미용 등 뷰티 관련 분야의 체계적이고 전문성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준오뷰티, 포쉬네일 등의 기업과 협약을 맺고 K-뷰티 산업을 선도할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부문별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아트마스크 부문 △국회위원상: 이가연 △금상: 최은진 △은상: 구선형
일러스트 부문 △은상: 박현서 △동상: 염지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