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를 온전히 회복하고 나라와 민족 살리자"
상태바
"예배를 온전히 회복하고 나라와 민족 살리자"
  • 손동준 기자
  • 승인 2021.08.14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교연, 광복 76주년 메시지 발표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송태섭 목사)이 광복 76주년 메시지를 통해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예배를 온전히 회복하고 교회와 나라, 민족을 살리는 시대적 소명을 바르게 감당하자”고 권면했다.

한교연은 15일자로 발표한 메시지에서 “오늘 우리는 새로운 시대적 도전과 위기 앞에 서 있다”며 “일본의 패권주의가 과거 우리의 강토를 침략하고 민족정신을 난도질했다면 지금은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훼손하고 신앙의 자유를 억압하는 불순한 세력들이 우리 사회를 갈등과 분열, 대결로 몰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들은 또 “‘젠더주의’로 무장한 차별금지법과 동성애, 평등법은 모두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탄의 준동”이라며 “인권을 가장한 반(反)인권, 평등으로 포장한 반(反)평등이 헌법의 가치를 무장 해제하고 삼위일체 하나님을 부정하며 기독교를 해체하려 달려들고 있다”고 지적했다.

한교연은 특히 “지금 한국교회는 소모적인 갈등과 대결로 시간 낭비할 때가 아니다. 지도자들은 권력에 부화뇌동한 죄를 회개하고 신앙의 본질인 예배 회복에 앞장서야 한다”면서 “신사참배를 끝내 거부하고 순교의 길을 택한 선배들의 위대한 희생과 결단 없이 한국교회를 살릴 수 없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끝으로 “오늘의 대한민국을 위기에서 건지실 분은 오직 여호와 하나님 한 분밖에 없다”며 “오늘 우리는 8.15 광복과 건국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를 드리고,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예배를 온전히 회복함으로 한국교회를 살리고 나라와 민족을 살리는 시대적 소명을 바로 감당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한국교회의 기도를 당부했다.

송태섭 목사
송태섭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