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순례 꼭 한번 가고 싶다면?”
상태바
“성지순례 꼭 한번 가고 싶다면?”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1.07.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앤고투어, ‘제2회 성지순례 무료여행 이벤트’ 제공

성지순례 전문 여행기업 ㈜고앤고투어가 창립 3주년을 맞아 목회자를 대상으로 ‘제2회 성지순례 무료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앤고투어는 “매년 목회자 초청 성지순례 무료여행 이벤트를 시행하겠다고 약속했는데, 지난해 세계적인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시행하지 못했다. 다행히 21년 하반기부터는 성지순례가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로 지친 목회자들에게 겨자씨 만한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무료이벤트를 열게 됐다”고 전했다.

이벤트 대상은 아직까지 한 번도 성지순례를 경험하지 못한 목회자, 전도사, 선교사 및 예비 목회자들이다. ‘성지순례를 꼭 가야만 하는 이유’라는 주제로 글을 작성해 응모하면 신청자 중 4명을 선정해 2022년 중 ‘이스라엘, 요르단 성지순례 패키지여행’을 무료로 갈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신청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고앤고투어’를 검색하고 채널을 추가해 전송하거나 이메일(joyce.yang@gongotour.com)로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13일 고앤고투어 홈페이지(www.gongotour.com)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후 교역자 재직증명서 또는 재학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성지순례 일정표는 고앤고투어 홈페이지에서 ‘출애굽여정’ 이스라엘/요르단 성지순례 9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앤고투어의 ‘목회자 초청 성지순례 무료여행 이벤트’는 향후 매년 1회씩 지속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