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민 목사, 국제CCC 동아시아 부총재 임명
상태바
박성민 목사, 국제CCC 동아시아 부총재 임명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1.07.2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온라인 임명식, “동아시아를 선교 전초기지로 세울 것”

한국대학생선교회(CCC) 대표 박성민 목사가 국제CCC 동아시아 지역 부총재(East Asia Regional Vice President)로 임명됐다.

22일 오전 830(한국 시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임명식에는 전 세계 CCC 간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신임 부총재로 임명된 박성민 목사를 소개하고 한국을 비롯해 싱가포르, 몽골, 대만, 일본 등 동아시아 국가들의 사역을 나누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명식에서 스티브 셀러스 국제CCC 총재는 새로운 국제 리더십 구축을 위해 이 역할을 맡아줄 사람에게 요구되는 것이 무엇일지 고민하고 기도해 왔다. 여러 국가에 훌륭한 대표가 계시지만 박성민 목사가 명백히 가장 적임자라는 판단을 내렸다고 박성민 목사에 대해 소개했다.

동아시아 지역 부총재로 선임된 박성민 목사는 섬길 수 있어 영광이다. 더욱 겸손한 마음으로 사명을 감당하겠다면서 동아시아에는 유능한 리더들이 많다. 그분들과 함께 앞으로 동아시아가 전 세계에 더 많은 선교 자원을 파송하는 전초기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섬기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국제CCC는 지난 3년간 더 다양하고 글로벌한 리더십을 구성하는 새로운 체계로의 전환을 시도해왔다. 사역 대륙을 기존 13개에서 7개로 재편하는 한편, 지난해 스티브 셀러스 신임 총재를 임명하고 올해는 박성민 목사를 국제CCC 동아시아 부총재로 임명해 각 지역이 보다 긴밀히 협력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