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 준비하는 언택트 특강
상태바
코로나 이후 준비하는 언택트 특강
  • 손동준 기자
  • 승인 2021.07.1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29 온라인으로 진행…총회 공동주관

비대면 시대와 그 이후를 준비하는 언택트 특별 강습회가 열린다.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총회장:장종현 목사)와 스마트쉼문화운동본부(공동의장:양병희 목사),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원장:문용식), (사)청소년중독예방운동본부(상임대표:홍호수 목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언택트 특별 강습회가 오는 26~29일 3일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행사의 실무를 맡은 교회정보기술연구원대표 이동현 목사는 “코로나19 이후 한국교회는 예배와 친교, 교육, 선교에 부정적인 영향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에 봉착하고 있는데, 더 큰 위기는 바로 다음 세대인 교회학교에서 발생하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예배관과 교회관에 대한 심각한 도전이 일어나고 있기에 이에 따른 체계적인 교육과 함께 언택트 시대에 필요한 다양한 문제점과 대안을 함께 제시하는 특별교육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목사는 또 “코로나시대에 위기를 맞은 한국교회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여 위기를 기회로 삼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총회 산하 목회자와 교회학교 교사, 학부모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개강과 종강은 전체 특강으로 줌(zoom)을 통해 송출된다. 이밖에 기독교와 리터러시, 중독예방 등 3개 파트로 나눠 12개 강좌가 진행된다. 강의실별로 최대 300명이 동시에 수강 가능하며, 강사는 개별장소에서 강의를 진행한다. 
문의(이동현 원장 010-2984-81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