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악기와 소리로 하나님을 찬양해요"
상태바
"전통악기와 소리로 하나님을 찬양해요"
  • 이진형 기자
  • 승인 2021.06.2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제3회 전국고교생 국악찬양(KCCM) 경연대회' 개최
백석예술대학교가 '제3회 전국고교생 국악찬양(KCCM)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백석예술대학교가 '제3회 전국고교생 국악찬양(KCCM)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백석예술대학교가 국악찬양 경연대회를 열어 기독 청소년들이 한국 전통음악으로 하나님을 높이고 서로의 음악적 기량을 발전시킬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음악학부는 (사)우리숨소리문화예술단(이사장:정설주)과 함께 10월 2일, 본교 백석아트홀에서 '제3회 전국고교생 국악찬양(KCCM)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올해 3회째를 맞는 대회는 한국 전통음악으로 연주하는 국악찬양(Korean Contemporary Christian Music)의 확산 및 발전, 그리고 미래 한국교회 국악분야에서 봉사할 수 있는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참가 대상은 전국의 고등학교 재학생(개인 혹은 단체)이며, 한국 전통악기나 소리를 포함한 교회음악 전 분야(CCM 및 창작곡)의 UCC 영상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경연 당일 심사위원들이 영상을 보고 평가하는 방식으로 경연이 진행된다.

모든 수상자에게는 백석예술대학교 총장 명의의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며, 대상부터 동상까지의 수상자는 백석예술대학교 한국음악과로 진학 시 장학금을 지급 받을 수 있는 장학증서도 함께 받게 된다.

신청접수 기간은 8월 9일부터 9월 10일까지이며, 백석예술대 홈페이지(www.bau.ac.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및 작성한 후 이메일(Skarud1@bau.ac.kr) 또는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