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 '브랜드'는 우리가 만든다"
상태바
"우리 학교 '브랜드'는 우리가 만든다"
  • 이진형 기자
  • 승인 2021.06.2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제1회 BAU 브랜딩 공모전' 시상식 열려
백석예술대학교가 '제1회 BAU 브랜딩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백석예술대학교가 '제1회 BAU 브랜딩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백석예술대학교가 학교 홍보 콘텐츠 제작을 위해 학생들의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으는 공모전을 열었다.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는 지난 22일 오후 2시, 교내 총장실에서 '제1회 BAU 브랜딩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은 재학생들이 학교를 홍보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직접 제작함으로써 학생들의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학교 홍보에 적극 활용하며, 학교에 대한 소속감을 고취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지난 4월부터 시작된 공모전에는 영상과 음원, 그래픽 3가지 부문 106개 작품이 접수되었으며, 1차 블라인드 심사와 SNS '좋아요' 투표, 2차 공개 심사의 과정을 거쳐 6팀이 최종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작으로는 영상 2개, 음원 1개, 그래픽 3개 작품이 선정되어 학교 홍보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백석예술대학교 '제1회 BAU 브랜딩 공모전' 시상식에서 윤미란 총장이 수상자들에게 격려사를 전하고 있다.
'제1회 BAU 브랜딩 공모전' 시상식에서 윤미란 총장이 수상자들에게 격려사를 전하고 있다.

백석예술대학교 윤미란 총장은 시상식에서 "브랜딩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동료들과 힘을 모아 도전하는 경험을 쌓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우리 학교의 정체성과 특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작품들을 제작해줘서 고맙다"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영상부문 2등을 수상한 김광현 학생(언어문화학부 2학년)은 "글로벌콘텐츠학과 학생으로서 역량을 키우기 위해 많은 도전을 해야한다는 생각으로 공모전에 지원했다"며 "학교에서 첫번째로 열린 공모전에서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영상부문 2등 김광현, 박규민, 오예진, 문희수, 주성태(언어문화학부 2학년)
△영상부문 3등 이건우, 이지혜, 신정원(영상학부 1학년)
△음원부문 3등 임채은, 문지헌(공연예술학부 1학년)
△그래픽부문 2등 박준하(영상학부 2학년)
△그래픽부문 3등 강서진(디자인미술학부 1학년), 최서빈(영상학부 1학년)

'제1회 BAU 브랜딩 공모전' 그래픽 부문 출품작.
'제1회 BAU 브랜딩 공모전' 그래픽부문 출품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