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성시화운동, 4대 중독 예방 캠페인 펼친다
상태바
서천성시화운동, 4대 중독 예방 캠페인 펼친다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1.06.15 01:2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제16회 정기총회에서 결의

서천성시화운동본부(본부장:정진모 목사)가 지난 12일 목양교회(담임:최효장 목사)에서 제16회 정기총회를 열고 4대 중독 예방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결의했다.

본부장 정진모 목사는 알콜, 마약, 도박, 인터넷게임 등으로 인한 중독 환자가 발생하면서 개인의 심신은 피폐해지고 소속된 가정도 고통을 겪고 있다중독 문제를 교회가 앞장서 예방하고 회복하는 일에 앞장서 추진해 성시화운동의 모토인 행복한 시민, 건강한 가정, 깨끗한 도시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천성시화운동은 이와 함께 깨끗한 서천군을 만들기 위한 서천시내 청소하기프로젝트를 시작하기로 했으며 6.25 구국 기도회를 갖고 남북의 평화와 통일을 위해 기도하기로 했다. 또한 연말에 교육청, 군청, 군부대, 경찰서, 사회복지시설 등에 장학금과 성금을 전달하기로 했다.

한편, 서천성시화운동은 이날 한국 최초 성경전래지기념관(관장:이병무 목사)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서천군 기독교 연합 사업 서천군 복음화와 성시화 사업 성경전래기념관 활성화를 통한 기독교 성지 사업 대한민국과 세계 속에 서천 홍보 사업 기타 네트워크 교류 사업 등을 함께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성경전래지기념관 관장 이병무 목사는 서천군성시화운동본부와 협약으로 세계성시화운동본부의 국내외 네트워크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성경전래지기념관을 찾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소이 2021-06-15 11:38:26
가장 급한건 한국 교회에 많이 발생되는 부정부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