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문화대, ㈜찰스리와 ‘산업수요 맞춤형 주문식 교육운영 협약’ 체결
상태바
백석문화대, ㈜찰스리와 ‘산업수요 맞춤형 주문식 교육운영 협약’ 체결
  • 이진형 기자
  • 승인 2021.06.10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문화대학교와 ㈜찰스리가 산업수요 맞춤형 주문식 교육운영 협약을 체결했다.(왼쪽부터 백석문화대학교 송기신 총장, ㈜찰스리 박다애 차장)
백석문화대학교와 ㈜찰스리가 산업수요 맞춤형 주문식 교육운영 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백석문화대학교 송기신 총장, ㈜찰스리 박다애 차장)

백석문화대학교(총장:송기신)는 6월 10일 오전 11시, 교내 자유관 2층 총장실에서 미용전문기업 ㈜찰스리와 ‘산업수요 맞춤형 주문식 교육운영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산업체의 수요를 반영하여 2022학년도부터 산업수요 맞춤형 주문식 교육을 운영하고 적정한 기준으로 교육을 이수한 학생 10명을 채용하기로 약정했다.

산업수요 맞춤형 주문식 교육에 참여할 학생은 양 기관이 공동선발하며 교육과정은 상호가 협의해 개발, 편성한 후 현장교육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백석문화대학교 송기신 총장은 “올해부터 모집 시작한 뷰티코디네이션과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대학도 발로 뛰고 있다”며 “찰스리에서 원하는 내용을 교육과정에 적극 반영해 기업이 원하는 맞춤형 인재를 길러내겠다”고 밝혔다.

㈜찰스리 박다애 차장은 “본사가 원하는 커리큘럼을 배운 맞춤형 인재가 졸업 후 곧바로 취업하는 것은 기업으로서도 좋은 일이라 생각한다”며 “이번 교육운영 협약이 양 기관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