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연주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아이들을 응원해요"
상태바
"꿈을 연주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아이들을 응원해요"
  • 이진형 기자
  • 승인 2021.06.03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리노이음대 동문회, 문화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기부음악회 개최
제14회 일리노이음대 동문 음악회 포스터
제14회 일리노이음대 동문 음악회 포스터

일리노이음대 동문회(회장:장은주)가 오는 6일,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Champaign '숨이 멎고 다시 숨쉬는 시간'이라는 주제로 문화소외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기부음악회를 개최한다.

일리노이음대 동문회는 공간과 시간을 공유한 음악인들의 배움과 우정을 기념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2006년부터 매년 한 차례 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 2회차 공연부터 ‘사랑의 악기 보내기’ 기부음악회로 진행돼 일리노이음대 동문회의 차별화된 전통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음악회는 현충일을 맞아 대한민국에 살고 있는 우리 모두가 순국선열들의 희생 위에 ‘숨이 멎고 다시 숨쉬는 시간’으로 새로운 출발이 되기를 소망하며 연주할 계획이다.

음악회를 통한 수익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본부장:김창연)에 전달될 예정이며 경기지역 문화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음악교육 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이 음악회는 오는 6일 오후 3시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진행되며, 인터파크(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1004020)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일리노이음대 동문회는 지난 2011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인연을 이어오며 문화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지원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