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등 및 차별금지에 관한 법률 제정 반대”
상태바
“평등 및 차별금지에 관한 법률 제정 반대”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1.05.1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독교 단체들, 이상민 의원 발의법안 폐기 촉구
경기도민연합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 성명서 전달

“동성애를 합법적으로 조장하고 건강한 가정을 해체하는 법률안의 입법 시도를 즉각 중단하라!”

건강한경기도만들기도민연합과 중부권기독교연합회 등 100여개 단체는 지난 6일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한 이상민 의원 사무실 앞에서 ‘평등 및 차별금지에 관한 법률안’ 폐기를 촉구하는 규탄집회를 개최했다.

건강한경기도만들기도민연합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사진 우측)가 지난 6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이상민 의원실을 찾아가 차별금지법 반대 성명서를 전달했다.
건강한경기도만들기도민연합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사진 우측)가 지난 6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이상민 의원실을 찾아가 차별금지법 반대 성명서를 전달했다.

최근 이상민 의원을 비롯한 여당 의원들은 ‘평등 및 차별금지에 관한 법률안’을 국회에 발의하고 입법을 추진하고 있다. 법률안은 그간의 ‘포괄적 차별금지법’과 일맥상통한 법안으로 동성애를 옹호할 뿐 아니라 교육현장에서의 젠더교육을 통해 성정체성의 혼돈을 일으킬 수 있다는 우려를 낳고 있다. 이날 발표된 성명서는 건강한경기도만들기도민연합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가 대표로 낭독하고 규탄 성명서를 전달했다.

박종호 목사는 “이상민 의원이 발의한 평등법은 동성애 코드에 어린이와 청소년이 잠식당할 우려가 있으며, 제3의 성을 포함시키고 있어 성별 정체성에 대한 다양한 문제들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했다. 박 목사는 또 “무엇보다 고용과 서비스 영역에서 차별금지로 인해 종교단체가 역차별을 당할 위험이 높다”면서 “반동성애 설교에 족쇄를 채우고 법적 징계를 받을 수 있는 종교 탄압의 소지가 팽배하다”고 밝혔다.

이날 성명서 발표에 참여한 단체들은 상정된 법안이 폐기되지 않을 경우 정권 퇴진운동도 불사한다는 입장이다. 이날 발표된 성명서는 “이 법은 동성애를 합법적으로 조장하여 건강한 가정을 해체하고, 사회를 유지하는 기본적인 도덕을 파괴하며 에이즈의 창궐을 유발할 것”이라며, “결국 선량한 다수가 역차별을 받는 악법(惡法)이 되고 말 것”이라고 우려했다.

또한 “장차 이 나라의 주역이 될 다음 세대는 비윤리적인 젠더 교육으로 정체성의 혼돈과 성적 타락으로 귀결될 것”이라며, “지금의 대한민국에서는 이미 제정된 법률에 의해 성소수자들도 정죄당하지도 않고 보호를 받을 수 있다”면서 법의 제정이 불필요함을 역설했다.

끝으로 이들은 “우리의 뜻이 관철되지 않을 경우 정권 퇴진운동도 불사할 것을 다짐한다”며 “절대 다수의 선량한 국민들과 일천만 성도의 이름으로 법안을 강력히 규탄하며 반대한다”고 전했다.

기독교계 단체들은 오는 20일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과 더불어민주당 당사 앞에서 2차 규탄집회를 진행하고 이상민의원의 평등 및 차별금지에 관한 법률 저지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