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절하기 쉬운 팬데믹 시국에도 꿈은 실현된다
상태바
좌절하기 쉬운 팬데믹 시국에도 꿈은 실현된다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1.05.13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국제요리대회서 수상자 대거 배출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가 세계적인 요리경연대회에서 실력을 인증 받아 다수의 수상자들을 배출해냈다.

백석예술대 외식산업학부 26명이 ‘2021 월드마스터 셰프 챔피언쉽 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실력을 인증 받아 다수의 수상자들을 배출해냈다.
백석예술대 외식산업학부 26명이 ‘2021 월드마스터 셰프 챔피언쉽 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실력을 인증 받아 다수의 수상자들을 배출해냈다.

백석예술대는 지난달 30일부터 5월 2일까지 개최된 ‘2021 월드마스터 셰프 챔피언쉽 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외식산업학부 학생 26명이 라이브 부문(2인 1팀)에 출전해 대회 최고의 대상인 월드마스터 협회장상과 함께 26개의 금메달을 수상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월드마스터셰프협회가 주최하고 사)국제조리산업협회(회장:김동현)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베이커리·조리 관련 고등학생 및 대학생, 소상공인 등이 출전한 국제요리대회로 열띤 경연을 펼쳤다. 월드마스터셰프협회(World Master Chefs Society)는 1947년도에 영국에 설립된 국제 요리사 협회(International Academy of Chefs)로서 전 세계 전문 셰프의 업적을 인정하고 수여하는 협회로 널리 알려져 있다.

지도교수인 이정기 교수는 “팬데믹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심사를 맡아주신 월드마스터협회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본 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자기계발과 취업활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백석예술대학교 외식산업학부의 김주헌 학회장은 “모든 학생들이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대면·비대면 수업의 병행 진행의 어려움과 취업준비에 관해 걱정이 많았는데 이번 대회를 통해 앞으로의 진로에 많은 용기를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뿌듯하다”며 “좋은 결실을 맺어준 학생들이 대견하고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브 부문(2인 1팀)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월드마스터 협회장상&금상: 김주헌, 권지유, 김나영, 김대원, 김민기, 김수아, 김수현, 김하늘, 나민석, 남예린, 박지호, 서보민, 안상윤, 안선미, 양상수, 오정인, 이신지, 이준희, 이현구, 채경인, 최용원, 홍성진, 홍유나, 황성현, 황준서, 황지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