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찾아가는 진로취업 컨설팅’ 진행
상태바
백석대, ‘찾아가는 진로취업 컨설팅’ 진행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1.05.1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지원처, 재학생 취업 돕기 위한 ‘맞춤형 컨설팅’ 마련
백석대 취업진로지원처가 진행한 ‘찾아가는 진로취업 컨설팅’ 행사에 기숙사생들이 참여해 상담을 받고 있다.
백석대 취업진로지원처가 진행한 ‘찾아가는 진로취업 컨설팅’ 행사에 기숙사생들이 참여해 상담을 받고 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취업의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돕기 위한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이 마련됐다.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 취업진로지원처가 오는 5월 25일까지 교내 백석생활관 컨퍼런스홀에서 기숙사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진로취업 컨설팅’을 진행한다. 4월부터 시작해 매주 화요일 총 6차례 진행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재학생들의 진로 및 취업 준비에 공백이 없도록 준비됐다. 재학생들은 학부별 전담 취업지원관과의 1:1 개인별 맞춤형 전문 컨설팅, 미래설계, 취업진로역량강화 등에서 도움을 받게 된다.

또 컨설팅 참여 희망자 100여 명은 진로·취업에 대한 자신감과 방향을 정하고 졸업 후 꿈과 비전을 현실화하기 위한 목표설정까지 나서도록 지도받을 수 있다.

백석대 이은정 취업진로지원처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친 재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체계화된 컨설팅으로 긍정적 마인드를 확산시키고, 개개인의 비전을 구현하는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약 300제곱미터의 공간에서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발열체크와 마스크 쓰기, 거리두기 등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