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수록 하나되고 격려하는 노회”
상태바
“힘들수록 하나되고 격려하는 노회”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1.05.0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합노회, 신임 노회장에 황설주 목사 추대

연합노회가 지난달 22일 전북 완주군 대둔산호텔에서 제51회 정기노회를 개최하고 신임 노회장에 황설주 목사(음성교회·사진)를 선출했다. 

신임 노회장 황설주 목사는 “코로나19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노회원들을 일 년  동안 잘 섬기고 격려하는 역할을 다하고자 한다”며 “힘든 시기일수록 하나 되고 연대하는 우리 연합노회가 될 수 있도록 서로 이해하고 협력하자”고 취임 소감을 전했다. 

개회예배는 양영권 목사가 인도하는 가운데 황설주 목사가 기도하고, 박은영 목사가 성경봉독을 맡았다. 노회 소속 여성 목회자들이 특송으로 찬양을 올린 후 직전 노회장 김경집 목사가 ‘복된 공동체’를 제목을 말씀을 선포했다.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여선수 목사, ‘총회와 노회 및 지교회를 위하여’ 김하영 목사가 특별기도를 했으며, 김재심 목사가 봉헌기도를 한 후 증경총회장 곽성현 목사가 축도하며 예배를 마쳤다. 

이어서 증경노회장 오필호 목사가 집례하는 가운데 성찬식이 거행됐다. 오필호 목사가 ‘생명의 양식으로 오신 예수님’을 제목으로 설교한 후 노회원들은 주님의 살과 피를 기념하며 성찬을 들었다. 

회무에서는 각 부 위원회 보고, 시찰회 보고, 임원 선거 등이 무난한 환경 속에 처리됐다. 또 일본에서 사역하는 이명희 선교사의 노회 복귀의 허가를 결의했다. 노회원들은 “행정당국보다 앞서서 코로나19 방역에 철저히 대처하고 교회에서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황설주 목사 △부노회장:차재환 목사 △서기:양동희 목사 △부서기:서은구 목사 △회의록서기:박은영 목사 △부회의록서기:엄향숙 목사 △회계:김하영 목사 △부회계:민경순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