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 전파 본질 지키는 노회될 것”
상태바
“복음 전파 본질 지키는 노회될 것”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1.04.2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경노회 신임 노회장 박종구 목사 추대

수경노회가 지난 16일 예일중앙교회에서 제15회 춘계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신임 노회장에는 넘치는교회 박종구 목사(사진)가 선출됐다.

부서기 한신애 목사의 인도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찬송가 1장을 함께 부르는 것으로 시작해 사도신경으로 신앙을 고백했으며 유정원 목사가 기도를 드렸다.

이후 선순덕 목사가 성경을 봉독한 후 증경노회장 김영규 목사가 율법과 복음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예배는 부회계 정성화 목사가 봉헌기도하고 서기 서재관 목사가 광고를 전달한 후 김영규 목사가 축도하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2부 회무처리는 노회장 박종구 목사의 사회로 정정자 목사가 기도했으며 회원 점명, 개회 선언, 절차보고가 차례로 이어진 후 신임원 선거가 진행됐다. 감사 보고, 서기 보고, 회계 보고, 위원회 보고, 상비부 보고 등 각부 보고 이후 안건 토의, 회의록 채택으로 총회를 마쳤다.

안건 토의에서 수경노회는 노회 발전을 위해 각 시찰회의 지원 및 회원을 확충하기로 결의했다.

새롭게 선출된 노회장 박종구 목사는 시시각각 급변하는 환경 속에 살아가고 있는 요즘이지만 복음의 본질은 변하지 않는다하나님의 본질, 복음의 본질을 기억하며 우리의 본질적인 사명인 복음 전파에도 힘쓰자고 당부했다.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박종구 목사 부노회장:유제상 목사 서기:서재관 목사 부서기:한신애 목사 회의록서기:김채현 목사 회계:박옥순 목사 부회계:정순분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