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합하고 질서있는 노회 되는데 최선”
상태바
“화합하고 질서있는 노회 되는데 최선”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1.04.28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서울노회, 신임 노회장에 김민희 목사 추대

경서울노회가 제39차(통합 9차) 정기노회를 개최하고, 신임 노회장에 김민희 목사(국제사랑의선교교회·사진)를 선출했다. 경서울노회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노회를 개최했다. 

신임 노회장 김민희 목사는 “노회장으로 노회원들을 섬길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노회원들이 화합하고 질서있는 노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일하는 노회장이 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개회예배는 전용원 목사가 인도하는 가운데 양한기 목사가 대표기도한 후 노회장 김안나 목사가 ‘너 하나님의 사람’을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정정기 목사가 봉헌기도를 한 후 증경노회장 장형준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김준식 목사의 기도로 시작된 회무에서는 각 부와 위원회, 시찰회 보고가 진행된 후 신임원 선출과 교체식, 감사패 증정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안건토의에서는 제38차 정기노회에서 결의된 바에 따라 노회 회원자격 정지 및 행정 정지의 건을 임원회에 위임해 처리하되, 노회 정지 후 미결된 내역자는 총회에 제명하도록 건의한 후 노회 행정 절차에 따라 진행하기로 했다. 

또 강성희 선교사 후원의 건을 임원회에 위임했으며, 제43회 총회헌법 노회 수의안은 3건 모두 가결했다. 노회비 인상의 건은 가을 노회에서 재논의하기로 결정했다. 
폐회예배는 김영수 목사가 사회를 보고 신임 노회장 김민희 목사의 설교 후 신임 부노회장 전용원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김민희 목사 △부노회장:전용원 목사 △서기:김영수 목사 △부서기:김영석 목사 △회의록서기:이석훈 목사 △부회의록서기:윤미석 목사 △회계:정정기 목사 △부회계:박미숙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