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돌아보며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자”
상태바
“서로 돌아보며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자”
  •  경남노회=박성호
  • 승인 2021.04.2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노회, 신임 노회장에 박경림 목사 연임 추대

 

경남노회가 지난 12일 경남 창원시 임마누엘교회(담임:이종승 목사)에서 제80회 정기노회를 개최하고 노회장 박경림 목사(마산임마누엘교회·사진)를 비롯해 임원 전체에 대한 유임을 결정했다. 

노회장 박경림 목사는 “노회장이라는 중책을 한 해 더 맡겨주신 노회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코로나19 때문에 다하지 못했던 사역을 성심껏 수행 하겠다”며 “어려운 가운데서도 우리 노회 안에 3개 교회가 설립되는 은혜가 있었는데, 주님의 사명을 더욱 잘 감당하는 노회를 함께 이루어가자”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박형호 목사의 사회로 이정율 목사가 기도, 차명은 목사가 성경봉독을 한 후 노회장 박경림 목사가 말씀을 선포했다. 

노회원들이 함께하는 성찬예식을 함께하고 김광석 목사가 봉헌기도, 박성호 목사가 광고한 데 이어 증경노회장 박운규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회무 후에는 강도사 인허식과 목사임직식이 거행됐다. 이날 7명이 목사안수를 받고 충성된 주님의 일꾼으로 살아갈 것을 서약했다. 

증경노회장 조광익 목사가 권면, 증경노회장 이종승 목사, 박호영 목사가 축사하며 후배들의 앞길을 위해 기도와 축복을 아끼지 않았다.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 박경림 목사 △부노회장: 박형호 목사 △서기:박성호 목사 △부서기:이정율 목사 △회의록서기:차명은 목사 △부회의록서기:이은철 목사 △회계:김광석 목사 △부회계:배석기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