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주의생명신학 실천하는 노회 될 것”
상태바
“개혁주의생명신학 실천하는 노회 될 것”
  • 이석훈
  • 승인 2021.04.20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노회, 노회장에 온재천 목사 연임 추대
충남노회는 지난 19일 신광교회에서 제94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충남노회는 지난 19일 신광교회에서 제94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충남노회 제94회 정기노회가 지난 19일 신광교회에서 개최돼 노회장에 온재천 목사(광혜교회)를 연임하는 한편 일부 임원을 개선하고 회무처리를 했으며, 강도사 인허와 목사안수식을 거행했다.

온재천 노회장
온재천 노회장

노회장에 연임된 온재천 목사는 한 해 동안 은혜 가운데 지켜주심에 감사드리고 부족한 사람에게 다시한번 귀한 직책을 맡겨주신 하나님과 노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찬양과 기도가 넘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노회를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개혁주의생명신학 7대 실천운동 생명을 살리는 성경공부를 개교회에 정착시키는 일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개회예배는 김은태 목사의 사회로 김종일 목사의 기도와 노휘규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CCM가수 이고은 자매의 특송과 노회장 온재천 목사의 하나님의 뜻대로 된다고 하십니다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이미애 집사의 헌금송과 최호준 목사의 봉헌기도 후 노회 선교에 힘써온 백석대학교회(공규석 목사)와 청수백석대학교회(이장형 목사), 빛된교회(이장원 목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어 김정구 김용수 목사 은퇴식 및 김태훈 한현탁 강도사에 대한 인허식이 있었으며, 증경노회장 한방희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오후에 거행된 목사 임직식에서는 이상 조상윤 이경준 강도사가 목사 안수를 받은 가운데 증경노회장 박웅대 목사와 송화섭 목사의 권면과 축사, 이승수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이어진 회의는 선거관리위원회를 통해 임원선출과 상비부 공천보고, 헌의안 심의, 신안건 토의 등이 진행된 후 폐회했다.

새로 선임된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온재천 부노회장:윤재식 서기:김은태 부서기:김기종 회의록서기:김종일 부회의록서기:박선타 회계:노휘규 부회계:장래원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