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 목사 안수·2명 강도사 인허 등 안건 처리
상태바
10명 목사 안수·2명 강도사 인허 등 안건 처리
  • 이석훈
  • 승인 2021.04.2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서노회, 신임 노회장에 김응열 목사 추대
경서노회는 지난 15일 새빛교회에서 제18회 정기노회를 갖고 목사안수식도 거행했다.
경서노회는 지난 15일 새빛교회에서 제18회 정기노회를 갖고 목사안수식도 거행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경서노회 제18회 정기노회가 지난 15일 군포 새빛교회에서 개최돼 신임 노회장에 김응열 목사(군포평안교회)를 추대하는 한편 임원을 개선하고 회무처리와 목사안수식을 가졌다.

김응열 노회장
김응열 노회장

신임 노회장에 추대된 김응열 목사는 부족한 사람에게 다시 한 번 노회를 섬길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과 노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어려운 때에 주님만 바라보며 승리했던 신앙의 선배들을 본받아 주님만 바라보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바라며, 노회원들을 더욱 열심히 섬기겠다고 말했다.

개회예배는 최완열 목사의 사회로 이준구 목사의 기도와 김응열 목사의 오직 주만 바라보나이다라는 제목의 설교에 이어 김영윤 김준호 강도사 인허가 있었으며, 정찬주 목사의 봉헌기도와 노회장 임영선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개회예배에서는 노회원으로 백석대 신대원 원우회장을 맡은 이도은 전도사(삼동장로교회)에게 감사패를 증정해 격려했다.

이어진 회무처리는 각 보고를 서면으로 받고 공천위원회 발표를 수용해 신임원들을 박수로 받았으며, 나머지 안건들은 신임원들에게 위임키로 하고 목사안수식을 거행했다.

목사임직예배는 황용모 목사의 사회로 변성호 목사의 기도와 임영선 목사의 그들과 달라서란 제목의 설교, 김용대 목사의 봉헌기도가 있었으며, 김상우 외 9명의 목사임직자 서약과 안수식도, 성의착의식, 악수례, 공포, 임직증서 및 임직패 수여가 있은 후 찬양사역자 강찬 목사의 축가, 김응열 박윤민 목사의 축사, 유용원 박영국 목사의 권면, 임직자대표 윤홍연 목사의 답사, 직전노회장 홍용희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새롭게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김응열 부노회장:임종택 서기:이규덕 부서기:이준구 회록서기:정찬주 부회록서기:이진환 회계:변성호 부회계:최완열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