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 ‘탑 무브먼트’ 실시
상태바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 ‘탑 무브먼트’ 실시
  • 이인창
  • 승인 2021.04.1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일부터 21일까지 전개 … 교회의 실천적 회개기도운동

한민족의 복음적 평화통일을 위한 기도전략으로 여호수아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는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가 올해는 네 발에서 신을 벗으라를 주제 말씀으로 41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강력한 회개기도운동 탑 무브먼트(Take Off Prayer Movement)를 진행하고 있다.

매일 자정 유튜브 쥬빌리안TV’ 채널을 통해 말씀 묵상과 기도제목 영상이 업로드 되면 이를 활용해 참여할 수 있다. ‘가이드북PDF 파일로 제작돼 쥬빌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책자는 사무국에 신청하면 된다.

기도회 참여자는 첫째 주에는 성도 개인의 삶의 영역에서 버려야 할 것이 무엇이고 어떤 영적 대안이 필요한가 깊이 묵상하고 실천하게 된다. 둘째 주에는 한민족 교회를 위해 기도하며 이념갈등, 세속화, 신앙계승 실패, 교회 중심주의 등 문제를 끌어안고 함께 씨름한다.

셋째 주는 한국 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위해 기도하면서 교회가 선한 영향력을 우리 사회를 위해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하게 된다.

쥬빌리 상임위원장 정성진 목사는 하나님께서 순종의 영성으로 무장된 여호수아 세대에게 기적으로 응답하셨다. 난공불락의 여리고 성이 무너지고 가나안 땅을 정복하기 위해 어떤 영적 준비를 해야 하는지 알려주셨다코로나19 사태 이후 갈 길을 잃은 것 같은 한민족 교회와 통일 선교 사역자들에게 새로운 돌파구를 열어주는 실천적 기도운동이 될 것이라고 기도 동참을 요청했다.

한편, 탑 무브먼트는 올해 가을 시즌2 “전신갑주 입고 날아오리기로 다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