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시대 ‘사사기 관점설교 세미나’ 개최
상태바
코로나시대 ‘사사기 관점설교 세미나’ 개최
  • 이석훈
  • 승인 2021.03.29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PS설교학교, 4월 26일~27일 오전 9시30분 개강

다산중앙교회서 대면강의와 온라인강의로 동시 진행

한국 최초 설교전문 학교인 CPS(대표:최식 목사, www. kocps.kr)426일 오전 930분부터 27일 오후 5시까지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다산중앙교회 2CPS관점설교학교에서 사사기 관점설교 세미나를 개최한다.

최식 목사
최식 목사

이번 세미나는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를 맞아 현장 대면강의와 실시간 화상(ZOOM)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사사기 내용 중 사건과 인물을 핵심관점 중심으로 총 40편의 설교로 풀어낸 본문과 청중을 연결하는 들리는 설교세미나를 특징으로 한다.

사사기 관점설교 세미나에 대해 주강사인 최식 목사는 사사시대는 왕이 없던 시대가 아니다. 모두가 왕으로 살던 시대로서 오늘 이 시대와 크게 다르지 않다면서 이번 사사기 세미나는 사사기 전체를 인물과 사건을 관점으로 회복을 설교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또한 사사기를 통해서 무너진 이 시대를 일으키시려는 하나님의 심정을 함께 나누기를 소원한다고 덧붙였다.

한국교회의 올바른 설교와 건강한 부흥을 돕고 있는 CPS 관점설교학교는 뉴노멀시대 올바른 말씀 증거로 목회자들의 강단을 섬기고 청중들을 살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이번 세미나 등록비는 20만원이며, 강의안과 녹화영상 3개월 수강자료가 제공된다. 코로나로 인해 대면 수강자에게는 식사가 제공되지 않는다. (문의:031-558-10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