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블백신센터, 제1기 이단상담 전문가 양성과정 개설
상태바
바이블백신센터, 제1기 이단상담 전문가 양성과정 개설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1.02.1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형주, 권남궤, 신현욱 목사 등 이단상담 전문가 강사로 참여

4학기 과정… “이론과 경험 균형 잡힌 이단상담 전문가 양성”

바이블백신센터(원장:양형주 목사)가 이단문제에 적극 대처하기 위한 교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제1기 이단상담 전문가 양성과정(4학기)을 개설했다.

강사로는 오랫동안 이단 상담과 대응 사역을 해온 권남궤 목사, 양형주 목사, 신현욱 목사가 나선다. 양형주 목사는(대전도안교회)는 교회 내 이단 침투의 심각성을 경험한 후 10년 이상 이단에 대해 연구하고 장신대와 대전신대에서 이단 교리에 대처할 수 있는 바른 성경해석을 가르치고 있다.

권남궤 목사(산성시화운동 이단상담실장)는 신천지 금천교회를 개척해 700명 이상으로 성장시켰지만 2006년 탈퇴한 후 장신대 신대원을 마치고 현재 부산 이음교회 개척목회를 하고 있다.

신현욱 목사(구리이단상담소)는 약 20년간 신천지에서 활동하며 전체 교육과정을 책임지는 교육장으로 활동하다 탈퇴한 후 총신대 신대원을 졸업한 후 구리초대교회에서 목회하며 신천지인 회심과 개종을 돕고 있다.

이단 상담에 관심이 있는 목회자, 선교사, 평신도 등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1학기는 38일 월요일에시작해 매주 1회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온라인 줌(Zoom)을 진행한다.

바이블백신센터는 이론과 실제가 통합되어 균형 잡힌 이단상담 전문가를 양성하게 될 것이라며 커리큘럼에는 건강한 개혁주의 신학에 입각한 성경 신학과 함께 실재 이단 단체들과 덥촉하면서 얻은 경험을 녹아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바이블백신센터 홈페이지(bv.or.kr) 또는 전화 (042-822-8009), 이메일(biblev@daum.net)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