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서브, 크리스천 청년 북클럽 모집한다
상태바
인터서브, 크리스천 청년 북클럽 모집한다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1.02.0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씽킹랩과 함께 운영, 북클럽·세미나·프라이빗 모임 등 진행

글로벌 선교단체 인터서브 코리아(대표:조샘 선교사)가 프리미엄 모임 서비스 앤드스페이스를 운영하는 씽킹랩(대표:박진아)과 함께 크리스천 청년들을 위한 멤버십 북클럽 커뮤니티 월간 홀리스틱을 운영한다.

월간 홀리스틱지금 여기에 임한 하나님 나라 복음을 깨닫고 일상의 삶 자체가 선교가 되어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도록 돕는다는 미션을 바탕으로 50세 미만 청년들이 모여 함께 책을 읽고 경험과 지식을 교류하는 프로그램이다.

월간 홀리스틱에 참여하면 첫 주 오리엔테이션을 포함해 총 9주 동안 북클럽이 진행되며 이후 연 8회 진행되는 세미나와 비정기 프라이빗 모임에 함께할 수 있다. 또 회원들에게는 북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독서노트와 디자인 북마크, 디자인 펜이 제공된다.

인도에서 비즈니스 선교를 펼쳤던 인터서브 전략사역 담당 Vijay(비제이) 선교사가 모더레이터로 북클럽 메인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이밖에 나머지 프로그램 운영은 씽킹랩이 맡게 된다.

올해 봄 시즌은 오는 23일 모집을 마감해 오는 25OT를 시작으로 본격 출발한다. 북클럽은 34일부터 429일까지 매주 목요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세미나 및 멤버 간 소모임은 매월 첫째 주 상시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안내 및 참가 신청은 월간 홀리스틱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710월 다음세대 텐트메이커 청년 커뮤니티로 시작된 모임은 JBS(Joshua Business School), LAP(Life As People) 북클럽 등 다양한 모임과 훈련을 중심으로 지난 3년간 진행돼왔다. 올해부터는 언택트(Untact) 방식을 바탕으로 북클럽 활동에 트렌드 세미나, 프라이빗 모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멤버십 유료 회원제로 새롭게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