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에 관심있는 청년·대학생, 온라인에서 모여라”
상태바
“선교에 관심있는 청년·대학생, 온라인에서 모여라”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1.01.0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C, 2월 2~4일 온라인 선교캠프 개최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박성민 목사·CCC)가 오는 22일부터 4일까지 온 땅의 주인(108:5)’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선교캠프를 개최한다.

3일 동안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선교캠프는 전체집회 주제 강의와 선택특강, 전체집회, 미션 톡, 패널토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특히 이번 캠프에서는 세계 각지 선교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선교사들이 참여해 선교지 간증과 함께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선교 전략을 나누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주요 강사로는 박성민 목사(한국CCC 대표)를 비롯해 북한 사역을 펼치다 26개월간 억류됐던 임현수 목사(캐나다 큰빛교회 원로), 김장생 선교사(CCC 해외선교팀장), 중국에서 23년간 선교사로 섬긴 김문찬 간사(CCC 서울지구 책임) 등이 나선다.

박성민 목사는 빠르게 변화하던 세상이 코로나19로 인해 더 빨리 변화하고 있다. 이런 혼란의 시기에 우리는 영원하신 하나님께 시선을 돌려야 한다선교캠프는 온 땅의 주인이신 주님과 삶의 현장에서 그분의 꿈을 꾸며 살고 있는 분들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선교캠프는 CCC 회원뿐 아니라 일반 교회 청년대학생들도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등록은 인터넷(https://sites.google.com/kccc.org/2021-ccc-mission-camp-online/)을 통해 할 수 있으며 1차 등록은 오는 10, 2차 등록은 31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