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로이서울', 크리스마스 언택트 마켓 오픈
상태바
'로이로이서울', 크리스마스 언택트 마켓 오픈
  • 손동준 기자
  • 승인 2020.12.22 0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독교적 가치 표방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오는 24일까지 다양한 브랜드 제품 할인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로이로이서울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로이로이서울 크리스마스 언택트 마켓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8일 시작한 로이로이서울 크리스마스 언택트 마켓은 오는 24일까지 7일간 비대면으로 운영된다. 예술과 문화로 선한 가치를 만들기 위해 뜻을 모은 다수의 브랜드들의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이로이서울, 블랭크03, 바이서우, 미슈쏘머치, 피에스메리제인, 노르낫, 올도우, 리스토어, 포아,제이림, 유케이랩, 컨베이지 등 25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패션의류, 액세서리, 생활용품,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22일부터 24일까지 매일 저녁 6시에는 라이브 방송 및 홈 콘서트를 함께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는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판매행사를 펼칠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마켓에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상품신생 브랜드제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배가시킬 랜선 홈 콘서트에는 CCM 가수 김브라이언, 위러브 등이 참여해 깊은 위로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로이로이서울 김서정 대표는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소비자들과 기업을 위해 이번 크리스마스 언택트 마켓을 개최하게 됐다. 온라인 마켓을 비롯해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홈 콘서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로이로이서울 언택트 크리스마스 마켓에 대한 세부 내용은 로이로이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