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이웃들에게 캐럴과 선물을 나눕시다"
상태바
"지친 이웃들에게 캐럴과 선물을 나눕시다"
  • 손동준 기자
  • 승인 2020.12.1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교총, 14일부터 '성탄 캐럴과 선물나눔 캠페인' 전개

사단법인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장종현 소강석 이 철 목사)2020년 성탄절을 맞이하여 예수 성탄의 기쁜 소식을 전하며, 코로나19에 지친 이웃을 위로하고 희망을 전하는 성탄 캐럴과 선물나눔 캠페인을 전개한다.

14일부터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생활은 물론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행사까지 축소되고 있는 상황에서 전국 교회가 지역사회를 향해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교회는 온 성도가 예수의 탄생을 알리는 캐럴과 선물을 이웃과 나누면 된다. 한교총 대표회장회의는 회원 교단에 공문을 통해 전국교회가 이 캠페인에 참여해 줄 것을 요청했으며, 서울시향과 헤리티지 등이 제공한 음원으로 캐럴 영상을 만들어 14일부터 교단을 통해 릴레이로 전파한다.

이 크리스마스 캐럴은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고 선물할 수 있는 것으로, 고요한 밤 거룩한 밤, 기쁘다 구주 오셨네, 오 거룩한 밤, 오 베들레헴 작은마을, 저들밖에 한밤중에, 징글벨, 천사들의 노래가,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등 모두 20곡을 온라인 유투브(한교총TV)를 통해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한교총은 우리 생애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코로나19 팬데믹을 이겨내듯,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사랑을 나누는 성탄절이 되게 하자, 교단과 교회, 교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한편, 한교총은 17일에 국립중앙의료원을 방문하여 수고하는 의료진들에게 케이크 500상자를 전달하며, 코로나19 대응에 수고하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