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사업 위한 정책포럼 개최
상태바
2021년도 사업 위한 정책포럼 개최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0.12.1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9일 임원과 운영위원 참석해 회의

총회 교육국(국장:유영삼 목사)이 지난 29일 저녁 강원도 엘리시안 강촌에서 임원과 운영위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포럼을 가졌다. 

정책포럼에 앞서 가진 예배는 총무 김태규 목사가 인도한 가운데 서기 김종만 목사가 기도하고 국장 유영삼 목사가 디모데후서 1장 9~11절을 바탕으로 ‘우리가 받은 소명’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이날 정책포럼에서는 내년 부서 사업계획을 논의하고, 실행방안에 대해 토의했다. 교육국은 코로나19 확산이 내년에도 지속될 수 있는 환경에 대비해 대면과 비대면 방식 모두를 연구해 사업을 준비하기로 기본 방향을 설정했다. 

구체적으로 교육국은 강도사고시 합격자 교육을 내년 3월 22일부터 25일까지 개최하기로 했으며, 장소는 추후 확정하기로 했다. 또 전국노회 신임원 교육은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사모세미나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개최하기로 하고 역시 장소는 다시 논의하기로 했다. 

교육국장 유영삼 목사는 “일 년 동안 모든 행사가 은혜롭게 진행되도록 모든 임원들이 긴밀한 협력과 역할 분담이 중요하다”고 “특히 코로나19 때문에 여러 변수가 있을 수 있는 만큼 총회원들을 위해 기도하면서 사업계획을 잘 준비해 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포럼에는 직전 교육국장 김강수 목사가 참석해 교육국원들에게 당부의 말씀을 전하고, 서류 등 인수인계식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