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복음가수협회 대표회장 취임 감사예배
상태바
한국복음가수협회 대표회장 취임 감사예배
  • 이석훈
  • 승인 2020.11.0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회장에 김지혜 목사 “찬양으로 영혼 살리는 일 감당”

지난달 31일 백주년기념관 대강당서 피종진 목사 설교

한국복음가수협회는 대표회장 임원 취임감사예배를 지난달 31일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가졌다.
한국복음가수협회는 대표회장 임원 취임감사예배를 지난달 31일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가졌다.

한국복음가수협회(이하 한가협)는 대표총재, 대표회장 임원 취임감사예배를 지난달 31일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가졌다.

김지혜 대표회장
김지혜 대표회장

대표회장 김지혜 목사(주님제일교회)는 “지금까지 찬양을 통해 위로해 주시고 힘을 주시는 주님께 영광을 돌린다”면서 “모든 하나님의 백성들이 더 낮아지고 겸손하게 주님을 찬양함으로 영혼을 살리는 이 막중한 일을 감당함에 있어서 많은 기도와 협조를 바란다”고 인사했다.

한국복음가수협회는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사역에 현신할 사역자를 발굴하고, 이들을 교육하고 지도하여 찬양사역자로 양성하여 각종 예배 및 부흥회를 통해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감당하도록 하게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날 예배는 에바다북찬양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총재 손덕 목사의 대표기도와 총재 박정자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이아네스 교수의 특송이 있었으며, 남서울중앙교회 피종진 원로목사가 ‘산 자와 죽은 자’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피종진 목사는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의 삶을 항상 주관하시며 선한 길로 인도 하신다”며 “그리스도인들은 영원히 주님을 찬양할 의무가 있다. 죽은 자는 여호와를 찬양하지 못한다. 살아 있는 자는 누구나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다. 하나님을 찬양할 때 큰 능력으로 역사 하신다”고 설교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나라와 민족을 위해(이선기 장로) △대통령과 정치인을 위해(정대수 장로) △기독교기관과 대표를 위해)김금숙 목사) △한국교회 부흥과 성장을 위해(한성덕 목사) △세계선교와 북한 선교를 위해(최미영 집사) △한국복음가수협회의 성장을 위해(김영광 목사) 특별기도를 했다.

김순덕 전 교수(칼빈대학교)의 축사와 심태섭 총장이 축하인사를 전하고, 이어 대표총재 한경숙 사모와 대표회장 김지혜 목사, 사무총장 김선초 목사 추대장과 임원들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하고, 피종진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