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노회, 새소망우리교회 새로운 식구로
상태바
충남노회, 새소망우리교회 새로운 식구로
  • 이석훈
  • 승인 2020.10.2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가입 감사예배 드려

충남노회는 지난 22일 새소망우리교회 가입 감사예배를 드렸다.
충남노회는 지난 22일 새소망우리교회 가입 감사예배를 드렸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충남노회(노회장:온재천 목사)는 지난 22일 새소망우리교회(담임:서성철 목사) 가입 감사예배를 드리고 남부시찰 산하 새로운 가족으로 공식 선언했다.

서성철 목사는 “새소망우리교회가 백석총회 충남노회에 가입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하고 하나님과 노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문학적 달란트를 많이 사용하면서 맡겨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이날 예배는 서성철 목사의 사회로 북부시찰장 이동진 목사의 기도와 회의록서기 김종일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새소망우리교회 장은애 교육목사의 특송과 중부시찰장 송화섭 목사의 ‘하나님의 영이 충만한 교회’라는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노회장 온재천 목사의 합심 축복기도가 있었다.

이어진 2부 가입예식은 동부시찰장 이의순 목사의 사회로 서기 김은태 목사의 가입절차보고와 장래원 목사의 가입자 소개, 온재천 노회장의 환영사와 가입축하패 전달이 있었으며, 증경노회장 김정구 목사의 축사와 김춘배 목사의 축하연주, 이승수 목사의 격려사가 있은 후 서성철 목사의 인사말과 남부시찰장 김민집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이날 행사는 3부 친교와 교제의 시간을 가진데 이어 서부시찰장 황태하 목사의 기도로 점심식사가 있었으며, 황새바위 순교지 탐방으로 마쳤다.

한편 새소망우리교회는 서성철 목사가 조치원 항공군인교회를 담임하고 공주시에 제일좋은우리교회를 창립 후 사임한데 이어 2017년 11월 공주시 신금1길 62-2에 새소망우리교회를 창립하고 2020년 9월 백석총회 충남노회에 가입 이날 가입 감사예배를 드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