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 예비 창업인들 힘내길”
상태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예비 창업인들 힘내길”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0.10.2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문화대 입주기업들, 장학금 500만원 기탁

백석문화대학교(총장:송기신) 창업보육센터 7개 입주기업인 서진메카트로닉스, 디자인공감, 아이디어온, 코어, 미들그라운드, 베스텍, 피드백기술이 지난 21일 오전 11시 교내 자유관 총장실에서 재학생을 위한 창업 장려 장학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본 장학금에는 재학생 창업을 지원하고, 대학과 함께 상생하자는 마음을 담았다.

입주기업대표자협의회장 맹종인 디자인공감 대표는 백석문화대 창업보육센터의 다양한 지원 덕분에 기업체가 성공적으로 자리잡고 있다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창업을 꿈꾸는 학생에게 힘을 주고자 이번 기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재학생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한 각 업체 대표자에게 감사하다면서 대학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재학생은 물론 입주기업을 위한 창업 지원 플랫폼 구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백석문화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들은 지난 2013년부터 현재까지 창업 장려 장학금 총 3300만 원을 기탁했다. 또 지난 2014~20196년 연속 중소벤처기업부 창업보육역량강화사업에 선정되는 등 우수 기관으로 꼽히고 있다. 현재 보육센터 내에는 총 17개 기업이 입주해 대학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지원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