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예술대 외식산업학부, 제21회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서 수상
상태바
백석예술대 외식산업학부, 제21회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서 수상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0.09.30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총장:윤미란) 외식산업학부 제과제빵전공 학생들이 제21회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서울시장상, 금상, 은상을 수상했다.

올해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많은 인원이 한곳에서 모여 대회를 진행하기가 어려운 관계로 지난 9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양재동 aT center에서 전시경연을 시작으로 전국 각 대학에서 지원자들이 전시와 라이브 대회를 가졌다.

이번 대회에서는 백석예술대 외식산업학부 제과제빵전공학생 23명이 그동안 학교에서 배워온 다양한 기법으로 최선을 다한 결과 참가 선수 중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2명 서울시장상 2명 금상16, 은상 7명으로 참가자 전원이 수상했다.

지도교수 신태화 교수는 학생들이 매일 방과 후 제과제빵실습실에서 열심히 노력했다. 뛰어난 창의성과 성실함으로 이뤄낸 결과에 기쁘다고 밝혔다.

이혜령 학생은 대회 출전이 처음이라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도해주신 교수님과 아낌없이 지원해준 학교에 감사하다학생들 상호간에 협업을 통해 완성도를 높인 것이 중요했다고 말했다.


한편, 부문별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 이혜령, 한혜원
서울시장상 : 박소원, 유혁
금상: 양이슬, 이혜원, 신예은, 김민서, 윤소윤, 장성은, 박소원, 유혁, 강안나, 장다솜, 이윤아, 이혜령, 한혜원, 이나연, 정혜원, 이봄.
은상: 전유현, 명은혁, 박예림. 조서영, 박찬민, 김예지, 한소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