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진행된 카이캄 목사고시
상태바
온라인으로 진행된 카이캄 목사고시
  • 손동준 기자
  • 승인 2020.09.2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기고사 합격자 111명, ZOOM으로 면접고사 치러
카이캄 제42회 목사고시 온라인 면접고사가 지난 21일 서울 양재동 카이캄 본부에서 진행됐다.
카이캄 제42회 목사고시 온라인 면접고사가 지난 21일 서울 양재동 카이캄 본부에서 진행됐다.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연합회장:송용필 목사, 이하 카이캄)가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무사히 목사고시를 진행했다.

카이캄이 제42회 목사고시 일환으로 지난 21일 서울 양재동 본부에서 온라인 면접고사를 치렀다. 서류심사와 필기고사를 합격한 111명의 면접자들은 이날 화상회의 프로그램 ZOOM을 통해 조별로 접속하여 조별면접과 개인면접에 참여했다.

카이캄 본부 메인 컴퓨터에서는 모든 면접자들의 로그인과 인증, 면접 순서 등을 총괄했고, 오전 9시 정각부터 일제히 온라인 면접이 시작됐다. 처음으로 시도되는 온라인 면접이었지만 카이캄은 모든 염려를 불식시키며 온라인 면접을 매우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자체 평가했다.

이날 온라인 면접관으로는 송용필 목사와 김상복 목사(할렐루야교회 원로), 고성조 목사(카이캄 목회기획국장), 지미숙 목사(카이캄 홍보국장), 박영운 목사(카이캄 목회팀장), 천빙 목사(카이캄 목회부팀장)가 참석했다.

김상복 목사는 면접자들에게 예수님의 주요 사역에 대해 물으며 이를 본받아 충실히 사역에 임할 것을 당부했고 연합회장 송용필 목사는 모든 면접자들에게 예수를 어떻게 믿었고, 목회자로서의 소명을 어떻게 받았는지에 대해 매우 비중 있게 물으며 격려했다.

카이캄은 42회 목사고시가 코로나19의 특수한 상황 속에서도 소명을 받은 사명자들의 목사 안수를 위해 중단 없이 진행되고 있다방역수칙 준수와 감염 예방을 위해 최초로 온라인 필기고사와 온라인 면접고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1019일에는 제42회 목사고시 합격자들을 위한 목사안수식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