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내 미디어 선교 위한 협약 체결
상태바
군대 내 미디어 선교 위한 협약 체결
  • 손동준 기자
  • 승인 2020.08.2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ODTV-한국기독교군선교협의회 MOU 맺어
한국기독교군선교사협의회와 GOODTV가 지난 18일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기독교군선교사협의회와 GOODTV가 지난 18일 협약을 체결했다.

GOODTV(대표이사:김명전)가 한국기독교군선교사협의회(대표회장:이종아)와 미디어 선교를 위한 협약을 맺었다.

두 기관의 협약식은 지난 18GOODTV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협약에 따라 두 단체는 미디어를 통해 군 선교 현장의 선한 소식을 전하고, 군 선교현장에서의 하나님 나라 확장과 영혼 구원을 위해 함께 힘을 모은다.

한국기독교군선교사협의회에는 현재 전국 육공군에 속해있는 620명의 군선교사가 회원으로 등록돼있다. 전국에 있는 군선교사는 부대 안에서 장병들의 영혼을 돌보는 일을 맡는다.

한국기독교군선교사협의회 이종아 대표회장은 한국교회가 코로나19 사태와 이념 간 다툼으로 예배와 선교에 제약이 많아졌다“GOODTV가 미디어를 통해 군대 내의 선한 소식들을 널리 알려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한국기독교군선교사협의회 이종아 대표는 GOODTV글로벌선교방송단(글방단) 선교사 기자로 등록하고, 직접 미디어 선교에 나설 것을 약속했다. 또한 620명의 회원들도 글방단 사역에 동참할 예정이다.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는 자신도 군대에서 예수를 영접했다며 군대에서 하나님을 통해 위로받는 이들의 이야기가 미디어를 통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기독교군선교사협의회는 1988년 군선교사들의 친목도모를 위해 시작됐으며, 빠르게 변해가는 군선교현장에서 복음을 전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