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장년부공과 ‘교회 일꾼 세우기’
상태바
새 장년부공과 ‘교회 일꾼 세우기’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0.07.1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집필위원회 회의 ‘6개 소주제’ 구성 결정
총회출판부, 3년 계획 마무리…총회 전 출간 목표

2021년도 장년부 공과 발간을 위한 집필위원회(위원장:장원기 목사)가 지난 7일 흥광교회에서 회의를 열고, 집필 일정과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총회출판사(사장:고민영 장로)가 주관한 가운데 그동안 집필위원회는 성도들이 교회 생활을 하면서 꼭 필요한 부분을 배우고 익힐 수 있도록 3개년 계획으로 공과 발간을 추진해왔다. 1차년도 ‘성도의 교회 생활’, 2차년도 ‘그리스도인의 관계회복’에 이어 2021년도에는 ‘교회 일꾼 세우기’를 주제로 3개년 계획 일정을 완성하게 된다. 


이번에 발간되는 공과는 6개 단원 소주제로 ‘기도하는 일꾼 세우기’, ‘봉사와 나눔을 전하는 선한 일꾼’, ‘교회 공동체를 세우는 일꾼’, ‘일꾼으로 세워져가는 7교회 이야기’, ‘바울의 동역자와 대적자’로 구성된다. 


또한 이번 장년부 공과는 가정예배와 목장예배, 소그룹 성경공부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기로 했으며, 오는 9월 교단 정기총회 개최 전까지 출간될 수 있도록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집필위원회는 위원장 장원기 목사, 원천교회 문강원 목사, 목양교회 이규환 목사, 창일교회 주철순 목사가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양문교회 이승수 목사, 성만교회 이찬용 목사, 과천소망교회 장현승 목사가 새롭게 집필위원으로 합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