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목회-가치 변혁’을 위한 NRC 세미나
상태바
‘설교-목회-가치 변혁’을 위한 NRC 세미나
  • 공종은 기자
  • 승인 2020.07.13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4~26일 예수인교회

한국 교회의 변혁을 통한 새로운 부흥을 준비하기 위한 NRC 세미나가 열린다. 새로운 변혁을 위한 협의회(NRC. New Revolution Conference. 대표:민찬기 목사)가 8월 24일부터 2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예수인교회에서 여는 이번 세미나는, 설교 변혁과 목회 변혁, 가치 변혁을 통한 미래 교회 대안 제시에 초점을 맞추고 목회자들과 만나게 된다.
 
세미나는 설교, 현대 목회, 전도와 교육, 비즈니스 선교 파트로 나누어 강의하게 되며, 설교 파트에서는 ‘구약적 관점에서 현대 설교 작성법’(김윤희 총장. 횃불트리니티), ‘군중을 깨우는 스토리텔링 설교’(민찬기 목사. 예수인교회), ‘원포인트의 드라마틱 강해설교’(신성욱 교수. ACTS 설교학), ‘관점으로 설교하라’(최식 교수. CPS설교학교), ‘쉬운 강해설교 작성법-원포인트와 3대지’(채경락 목사. 샘물교회), 현대 목회 파트는 ‘현대 목회 뉴 트랜드’(소강석 목사. 새에덴교회), ‘목회를 깨우는 현대 영성’(최명일 목사. 행복한교회), ‘가상 현실과 목회 네트워크’(김찬곤 목사. 안양석수교회), ‘목회 컨설팅’(민찬기 목사. 예수인교회)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전도와 교육 파트는 ‘30분이면 족하다’(손현보 목사. 세계로교회), ‘주일학교 부흥의 베이직 ABC’(이정현 목사. 청암교회), 비즈니스선교 파트는 ‘목회자의 건강과 일터 선교’를 주제로 소망글로벌 강석창 회장이 강의한다.

NRC 세미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들리는 설교, 소통하는 설교를 넘어 행동하는 설교를 제안하고, 시대를 넘는 목회 방법과 전도 방법, 교육 방법을 제시해 좋은 교회에서 거룩한 교회로 바뀌게 한다. 또한 목회자들의 사고의 틀 변화를 통한 현대 목회 트랜드를 세우는 가치 변혁을 도모하게 된다. 세미나 참석 문의는 070-4128-091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