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씨엠스타 7번째 시즌 본격 가동
상태바
씨씨엠스타 7번째 시즌 본격 가동
  • 손동준 기자
  • 승인 2020.06.3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 권역 예선 후 10월 본선 진행

찬양사역자 발굴 프로그램인 씨씨엠스타가 올해로 7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지난 2013년 시작한 씨씨엠스타는 올해 상반기 개최를 목표로 했지만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연기를 거듭하다 6월부터 접수를 시작해 본격적으로 가동되고 있다. 8월과 9월에 지역 예선을 거쳐 10월에 본선이 진행된다. 

씨씨엠스타는 찬양사역에 초점을 두고 있는 만큼 대회 수상으로 끝나지 않고 사후 지원까지 원활하기 진행되는 점이 특징이다. 이전 대회 수상자들은 싱글앨범 제작과 멘토링, 워십콘서트 등 여러 분야에서 기성사역자들과 함께 성장하고 있다. 

예선은 3개 지역으로 나눠 진행된다. 가장 먼저 전라·광주지역 예선이 8월 29일 광주 부림교회에서 열리며, 경상·대구지역 예선이 9월 5일 대구 삼일교회에서 진행된다. 마지막 서울·경기지역 예선은 9월 12일 서울 예인교회에서 펼쳐진다. 

본선은 10월 24일 서울 삼일교회에서 치러진다. 앞서 10월 23일에는 본선 진출팀과 심사위원, 이전 대회 수상자들이 참여하는 1박 2일 멘토링 캠프가 열린다. 이번 시즌에는 장종택 목사와 강찬 목사, 박요한 목사, 김브라이언 등이 심사위원 겸 멘토로 참여한다. CTS라디오조이와 번개탄TV가 주관 방송사로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