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협회, ‘천상지천’ 주의보 발령
상태바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협회, ‘천상지천’ 주의보 발령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0.06.28 19:30
  • 댓글 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대 운영자 ‘kiery7’ 자칭 재림주, 윤회설 등 주장”
부산 고층아파트 펜트하우스 합숙…부모 귀가 시위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협회는 최근 유튜브 등을 이용해 피해자가 발생하고 있는 신흥 이단 '천상지천'에 대해 주의보를 발령했다.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협회는 최근 유튜브 등을 이용해 피해자가 발생하고 있는 신흥 이단 '천상지천'에 대해 주의보를 발령했다.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협회(대표회장:진용식 목사)가 최근 온라인 등을 중심으로 신흥 이단이 발원해 여대생이 가출하는 등 피해자가 발생하고 있다며 주의보를 발령했다.  

협회는 천상지천은 유튜브와 다음 카페 천상지천의 운영자 kiery7(35, 실명 미확인)을 육으로 재림한 재림주이며, 부패한 세상을 심판할 심판자이자 성경에 나오는 인자라고 믿고 따르는 곳이라며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발표했다.  

협회가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천상지천kiery7는 "이 땅에 천국을 만들라는 것이 아버지의 말씀이었다"면서, 자신도 구원자로서 예수님처럼 재림한 것이라고 주장한다. 또 아전인수격의 성경해석과 심리적 불안감 조성, 윤회설 등을 주장하면서, 온라인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온라인 강의는 누구나 들을 수 있는 내용이 있고, 공덕을 인정받으면 으뜸 진리, 운영진의 신뢰를 얻으면 이른바 천사장급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단계를 나누어 왜곡된 지식을 설파하고 있다.  

협회는 현재 가출자들을 중심으로 부산에서 합숙을 하고 있으며, 가출자 부모가 한맺힌 부모의 시위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주의를 재차 당부했다.  

실제 지난 26일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의 고층아파트 펜트하우스에 해당 종교의 합숙소 앞에서 가출한 자녀의 귀가를 촉구하는 시위가 진행됐다. 경찰 등에 따르면 합숙소에는 신도 20여명이 드나들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세이연 2020-06-29 15:23:48
이런기사를 여럿접해보니 의심이가는게있습니다 여대생이 가출을했다는데 대학생부터 혼자나가사는거나 그건 자기자유에달려있는데 아무리그래도 부모가 시위를하다니요 이건 부모의 여대생에대한 자유억압이아닐까싶네요 그런 부모가 제부모라면 저라도 떠났을듯요
가출자들중심이면 모든가출자집안이 난리부르스쳐야하는데 가출이아닌 가족들과 함께사는거아닌가요?
만약 정말 1명이 가출했다하더라도 그 1명때문에 다수도 똑같을거라 단정짓는건 색안경을끼는거라봅니다
게다가20명이라던데 국가에서 20명정도에 종교단체라고 승인안내주는데요? 최소적정인원이있잖아요
뭔가 기사의 믿음이 안갑니다

진용식이 속했던 세이연은 진용식의 요한계시록은 위험한 이단사상이 있다라..
기사출처http://m.kidogkongbo.com/1265
국민은 바보가아니에요

옘병하네 2020-06-29 13:44:16
다 큰 여대생이 가츨도 하나? 그리고 마린시티 살 정도면 거기에 왜 합숙소를 차려 이양반아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앉아있어. 딱보니까 진용식이하고 사기꾼 가족이 돈 벌고싶어서 지랄하는건데 강제 개종 진용식이하고 사례들 다시 찾아보고 기사 다시 쓰지지요? 기레기 양반? https://www.sisa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73

월요일을알리는미친개 2020-06-29 13:42:19
유튜브 채널과 다음카페 하나만으로 종교설립이 가능함?
이거 뭔가 이상한데? 종교로 채택되려면 정부승인이 있어야하는디...
옆동네 대순진리회나 통일교 신천지도 정부승인받은 종교임.
그게 국민 쳐죽이는 종교니까 사이비 종교고.

창구라픽 2020-06-29 13:40:02
기독교가 개독교라고 불리게 된 이유가 진용식 목사의 강제개종인데...

그럼 이번에도 선량한 사람 데려다가 몰아가기 이단프레임 씌우는 거 아니냐?

진짜면 개소오오름.

옴마니반메홈 2020-06-29 13:37:43
진용식 목사면 일단 거르고 본다.
강제개종으로 사람들 반죽여놓는 곳 아님?
자기들이 이단이구만 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