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 청년’이 부르는 감사 찬양
상태바
‘긍정 청년’이 부르는 감사 찬양
  • 손동준 기자
  • 승인 2020.06.1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건명 청년, 직장암 4기 투병하며 CCM 음원 발표

최근 KBSN의 인기 예능에 출연해 암투병 중에도 긍정적인 자세로 감동을 전한 청년 이건명 씨가 CCM 앨범을 발표해 눈길을 끈다.

이 씨는 현재 직장암 4기로, 자칫 우울할 수 있는 투병 생활을 오히려 긍정의 힘으로 이겨내며 인생의 ‘버킷리스트’를 실천해 나가고 있다. 하루하루를 사람들과 소통하며 값진 시간을 보내고 있는 그가 이번에는 ‘감사해요 나의 하나님’이라는 제목으로 찬양을 발표했다. 자전적 메시지를 직접 가사로 썼고 CCM 싱어송라이터 오은이 멜로디를 붙였다.

“눈물 흘리는 나를 안아주시고 오랫동안 기다렸다 하시네. 이제서야 그 깊은 사랑 알게 된 나. 이제 주님 없이는 살 수가 없네. 찬양해요. 날 안아준 사랑. 어둠 속에서 빛이 되신 하나님 사랑. 나 고백해요. 주님 때문에 웃을 수 있어요. 행복을 느껴요. 감사해요. 나의 하나님”이라는 가사는 듣는 이에게 깊은 감동을 전한다. 

이 씨는 “찬양을 발표할 수 있어서 너무 뜻 깊고, 하나님께 마음이 담긴 찬양을 올려드릴 수 있어서 무척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음반을 프로듀싱한 와우씨씨엠의 김대일 국장은 “이건명 청년의 마음을 잘 표현한 곡”이라며 “예능에 출연해 많은 이들의 마음에 감동을 준 이건명 청년이 부르는 감사의 찬양을 오늘 하루를 살아가는 모든 이에게 권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