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회연합회 6월 월례회 및 실행위원회
상태바
장로회연합회 6월 월례회 및 실행위원회
  • 이석훈
  • 승인 2020.06.16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총회본부 4층 비전홀에서

장로부총회장에 안문기 장로 재추대키로

총회 전국장로회연합회는 지난 11일 총회본부 4층 비전홀에서 6월 월례회 및 제3차 실행위원회를 가졌다.
총회 전국장로회연합회는 지난 11일 총회본부 4층 비전홀에서 6월 월례회 및 제3차 실행위원회를 가졌다.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최태순 장로)는 지난 11일 총회본부 4층 비전홀에서 6월 월례회 및 제3차 실행위원회를 갖고 부부수양회를 비롯한 안건을 논의했다.

이번 실행위원회에서는 현재 회장 최태순 장로 임기가 12월까지이고 장로부총회장 임기가 9월이므로 겸직이 되어 총회 임원은 장로 부총회장 안문기 장로를 재 추대하는 것으로 했으며, 총회 회계에 오우종 장로, 부회계에 탁홍식 장로를 추대했다.

실행위원 15명이 참석한 이날 회의에서는 장로부부수련회 일정을 코로나19로 인해 당초보다 늦은 9월 4일부터 5일까지 강릉세인투죤스호텔에서 개최키로 잠점 결정했다.

이날 예배는 수석부회장 오우종 장로의 사회로 회의록서기 신정식 장로의 기도와 부회장 신맹섭 장로의 성경봉독에 이어 증경장로부총회장 고민영 장로가 ‘도전하는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증경장로부총회장 이태구 장로가 나라와 총회, 백석학원과 장로회연합회를 위해 특별기도를 했다.

이어진 실행위원회는 회장 최태순 장로가 회의를 진행했으며, 오우종 장로의 광고와 증경회장 김창욱 장로의 폐회기도로 마친 후 석식을 나누며 친교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